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13-09-02 00:00:00
기사수정

라벨엑스포유럽 2013은 라벨 및 패키징 인쇄산업전시중에서 가장 큰 규모의 이벤트이며 2년에 한번씩 벨기에 브뤼쉘에서 개최하며 올해는 9월 24일 화요일부터 9월 27일 금요일까지 관람이 가능하다.

라벨엑스포유럽 2013 전시장에서는 관련인쇄기, 원단, 디지털인쇄기, 레이저다이컷팅, RFID, 프리프레스및인쇄판제작, 인라인데코레이션시스템 등을 관람할 수 있으며 다양한 라벨 및 롤인쇄기계제조업체, 산업서비스제공업체, 라벨제품, 재인쇄&검수설비제작업체, 프리프레스&프로덕션테크놀러지제작업체, RFID, 보안솔루션, 원단&점착지 제작업체 등을 만나볼 수 있다.

라벨엑스포유럽 2013은 총 550개 업체가 참가하며,그중에서도 가장 돋보이는 것은 풀칼라디지털인쇄프레스의 선두업체인 HP의 참가규모이다.

HP는 전시홀 1개 전체를 사용하여 폴딩카툰, 라벨 및 연포장, 수축포장을 위한 다양한 샘플 및 디지털제작솔루션 인디고 WS6600 인쇄기3대, 신제품 인디고 20000 & 30000 인쇄기를 전시 및 라이브 데모를 진행하며 다양한 써드파티업체들도 프리프레스 및 후가공솔루션을 전시한다.

HP 인디고 WS6600은 12마이크론부터 450마이크론의 다양한 원단에 인쇄 가능하며 분당 30미터의 고속인쇄가 가능한 디지털인쇄기이다.

HP 인디고 WS6xxx 시리즈는 국내에도 이미 3대가 보급이 되었으며 국내외 많은 고객에게 검증이 된 높은 생산성의 고속디지털인쇄기로써 HP 부스에서는 인라인 레이저커팅기 및 인라인 라벨후가공기를 전시하여 쉬링크슬리브, 라벨, 접이식상자 등 다양한 미디어에 인쇄시연을 할 예정이다.

또한 2대의 WS6600인쇄기를 데모룸에 배치함으로써 디지털인쇄에 관심이 많은 고객에게 차별화된 인쇄데모 및 제품설명을 한다.

HP 인디고 20000 인쇄기는 그라비어인쇄 대체를 위한 전 세계 첫번째 디지털솔루션이며 760mm폭의 다양한 원단에 인쇄실린더를 사용하지 않고 다품종소량의 고품질인쇄가 가능하다. 또한 10마이크론의 얇은 필름에도 인쇄가 가능하며 OPP, PET, PC 등 연포장에서 사용하는 모든 원단에 인쇄가 가능하다.

HP 인디고 30000 인쇄기는 B2 사이즈의 200~600 마이크론의 두꺼운 낱장지 인쇄가 가능한 접이식상자 제작을 위하여 디자인 된 디지털인쇄기이며 이번 전시에서는 Drupa2012에서 소개하지 않았던 인라인 스팟 바니쉬 후가공기도 같이 소개한다.

그리고 HP는 프리프레스, 미디어, 후가공의 다양한 파트너업체와 협력을 통한 완벽한 앤드 투 앤드 솔루션의 제공을 하며 전 세계 다양한 인쇄전시 및 행사에 항상 협력관계로써 참석을 한다.

라벨엑스포 HP부스에서는 Avery Dennison, ESKO, ABG, AVT, Kama, StoraEnzo, Security Partners, Color Logic, Cerm, Prisme Technologies, Label Traxx, Theurer, Karlville, Totani, Polar, Highcon, Scodixd외에도 20여개의 파트너업체들의 부스 및 담당직원을 통하여 디지털인쇄를 위한 솔루션의 체험 및 상담이 가능하다.

그리고 HP는 라벨엑스포에 방문하는 고객 중에서 인디고에 관심이 많은 고객을 대상으로 유럽내에 위치한 인디고 고객사 4곳 중에서 고객이 희망하는 곳에 초대하는 행사도 진행한다.

차별화된 고품질 라벨을 인디고 3대로 생산하는 네델란드 소재의 Geostick社, 2005년 인디고인쇄기 도입 이후 디지털 인쇄매출 500% 성장을 하고 가변인쇄 및 연포장을 제작하는 네델란드소재의 Vila Etiketten社, 보안라벨전문 벨기에 소재의 Desmedt社, 인몰드라벨 및 연포장 전문 네델란드 소재의 Clever Etiketten社 등의 고객사를 9월 23일 월요일에 선택 방문한다.

한국HP는 지속적으로 성장하는 라벨 및 패키징시장에 디지털인쇄에 관심이 많은 고객을 위하여 벨기에 라벨엑스포내 HP부스에서 인디고를 상담하는 고객을 위한 HP 인디고인쇄기 프로모션을 제공한다.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www.korpin.com/news/view.php?idx=1178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사이드배너_06 microsoft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