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13-09-03 00:00:00
기사수정

레이벌 및 영수증 인쇄 솔루션의 세계적인 공급업체인 Datamax-O’Neil은 미국 노스캐롤라이나 주 샬럿에 소재한 프린팅 전문 솔루션 주요 공급업체인 Source Technologies의 열 전사 프린터 자산을 인수했다.

1986년 설립된 Source Technologies는 보안 MICR 인쇄 솔루션에 특화돼 있으며 새로운 소유주와 함께 이 시장에서 강력한 위상을 유지할 것으로 전망되고 있다.

폴 신도니(Paul Sindoni) Datamax-O’Neil 사장은 “당사의 강력한 기존의 정적 프린터 포트폴리오에 이 새로운 제품군을 추가함으로써 당사와 전 세계의 당사 채널 파트너들은 보다 경쟁력을 확보하고 시장 점유율을 확대하게 됐다”며 “이번 인수는 당사를 글로벌 시장과 기술 분야의 리더로서 자리매김하고 업계와 파트너 공동체 내에서 당사의 강점을 강화하겠다는 당사의 일관성 있는 의지를 확실하게 반영하고 있다”라고 밝혔다.

Source Technologies의 열 전사 프린터 자산은 앞으로 2개월간 Datamax-O’Neil에 완전히 통합돼 Datamax-O’Neil 브랜드로 출시될 예정이다. Source Technologies의 플로리다 소재 엔지니어링 팀은 Datamax-O’Neil의 플로리다 주 올랜도 소재 시설로 이전할 예정이다.

이 첨단 프린터는 3년간의 집중적인 연구 개발과 회사의 상당한 투자를 통해 탄생했으며 그 결과 12개의 특허를 출원 중이다.

모든 ST Performance 시리즈 프린터는 업계 표준 프린터 언어로서 각 회사의 독점적 언어 사용으로 인한 통합 상의 어려움을 덜어주는 PCL5e를 사용하도록 설계됐다. 이 프린터는 사용이 간편하며 합리적인 가격에 신뢰성과 성능을 제공해 준다.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www.korpin.com/news/view.php?idx=1182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사이드배너_06 microsoft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