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레이벌과 패키징 미래 진로 조명 - 레이벌엑스포 유럽 2019, 9월 24일 개막 - 벨기에 브뤼셀 엑스포 개최 - 9개 홀 35,000㎡ 규모 진행
  • 기사등록 2019-08-26 06:53:49
기사수정



레이벌엑스포 유럽 2019가 오는 9월 24일부터 27일까지 벨기에의 브뤼셀 엑스포에서 9개의 홀 35,000㎡의 규모로 개최된다. 레이벌엑스포 유럽 2019는 ‘Move your business forward’라는 주제로 레이벌 및 패키징산업의 미래방향 제시와 더욱 더 향상된 비즈니스 전략을 공유한다. 또한 올해 레이벌엑스포 유럽 2019는 레이벌엑스포 40주년을 경축하며 그 어느 해보다도 더욱 성대하게 개최된다. 

디지털 및 컨벤셔널 인쇄를 비롯해 하이테크 레이벌 및 패키징 원재료, 후가공과 컨버팅 시스템, 인스펙션, 오버프린팅 및 레이벌 어플리케이션 장비, 잉크 및 코팅, RFID 및 보안솔루션, 소프트웨어와 인터렉티브 기술 등 다양한 분야의 최첨단 기술 및 혁신적인 장비들이 데모 시연된다.


전세계 650여개 브랜드

첨단 기술 과시 


레이벌엑스포 유럽 2019에 출품하는 주요 브랜드들을 살펴 보면 다음과 같다.

에이버리 데니슨은 과거 그 어느 때보다 큰 규모의 출품을 계획하고 있다. 에이버리 데니슨은 ‘소재의 차이를 만들다(Making Making a Material Difference)’라는 주제로 지속 가능한 소재 및 지능형 레이벌을 포함해 4 가지 핵심 분야에 걸쳐 새롭게 출시된 혁신적인 기술을 시연한다. 에이버리 데니슨이 새롭게 출품할 혁신제품 중 하나는 rPE로 지난 5월 유럽에서 출시된 업계 최초의 재활용 폴리에틸렌 레이벌 원단이다. 또 하나는rPET로 리사이클링된 PET병 함유량이 30% 이상인 포장 라이너다. 또한 에이버리 데니슨은 2019년 FINAT 리사이클링 및 지속가능성 상을 수상한 CleanFlake™ 포트폴리오를 공개한다. 

도미노 디지털 프린팅 솔루션즈는 고속 듀얼 K600i 디지털 UV 잉크젯 프린터를 시연한다. 445mm 와이드 듀얼-바를 장착한 고속 K600i는 ABG Omega SRI(슬리터, 리와인더 및 인스펙터)와 통합돼 다이커팅 라벨에 100% 검증된 고해상도 기계 판독형 코드를 인쇄할 수 있다. 도미노 K600i 듀얼-바 디지털 UV 잉크젯 프린터는 싱글-바 K600i 및 도미노 N610i 디지털 컬러 라벨 프레스에서 사용된 것과 동일한 플랫폼을 기반으로 한다. 전 세계에 600개 이상의 관련 제품이 설치됐다는 것은 이 제품의 성공과 신뢰를 입증한다고 할 수 있다. 다기능 듀얼-바 K600i 프린터는 600×600dpi로 분당 최대 150m 인쇄를 할 수 있어 생산 속도를 2배로 높일 수 있으며, 시장 최고 속도의 슬리터 리와인더 중 하나인 ABG의 Omega SRI 장치와의 통합으로 100% 검증을 통해 고속으로 가변데이터를 인쇄할 수 있어 손지를 절감한다.

딜리는 UV 잉크젯 레이벌 프레스인 네오 피카소(Neo Picasso)를 선보인다. 네오 피카소는 분당 최대 50m의 인쇄 속도와 330㎜ 또는 220㎜ 인쇄 폭으로 시간당 972㎡의 고속 출력이 가능하고, 사진 품질의 고해상도인 1200dpi를 지원해 다양한 이미지를 원하는 옵션에 맞춰 생산성을 높일 수 있다. 또한 2개의 화이트 유닛이 장착되어 화이트의 은/차폐력을 높였으며, 원단 후면의 스크레치를 방지하였을 뿐만 아니라, UV램프에 의한 원단 변형을 방지하기 위해 칠러 유니트가 장착되었다. 

더스트(Durst)는 Web2Production 전용 워크 플로우 소프트웨어 및 Durst 자체의 프리 프레스 소프트웨어인 ‘워크 플로우 레이벌’에서 맞춤형 MIS 통합 소프트웨어 패키지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기술을 제시하고 RSC 플랫폼 용으로 새로 설계된 Low Migration UV 잉크로 라이브 인쇄를 진행한다. 이 새로운 잉크 세트는 식품 및 제약 포장에 대한 EUPIA 및 스위스의 조례 규정을 준수하고 있다. 또 다른 하이라이트는 330, 420 또는 508mm (13, 16, 5 또는 20 인치) 중에서 인쇄 폭을 선택할 수있는 새로운 모듈 형 Tau RSCi 레이벌 프레스로 분당 328 피트의 속도를 갖고 있다. 또한 Tau 330 RSC 및 RSC-E 프레스를 선보일 예정이며 기존 Tau RSC 프레스 포트폴리오의 새로운 기능으로는 ‘고 불투명 화이트 인쇄 모드’와 80 lin에서 고속 인쇄를 가능하게하는 ‘고속 화이트 인쇄 모드’가 있다.

코니카미놀타는 최근에 론칭된 어큐리오레이벌 230(AccurioLabel 230)을 공개할 계획이다. 어큐리오레이벌 230은 디지털 레이벌 프레스로 분당 최대 23.4m의 속도를 갖고 있으며 오버프린팅을 위한 옵션과 함께 웜-업을 필요로 하지 않아 비용을 덜 소모하면서도 더욱 정확한 프린트 레지스트레이션을 갖고 있다.

Mark Andy는 Digital Pro와 Digital Series HD 등을 선보인다. Digital Pro는 롤 투롤 (roll-to-roll) 모델 또는반 회전식 다이 커팅 및 모든 응용 분야에서 23.5m/분당의 생산 속도를 갖춘 고급 인라인 하이브리드로 제공되는 모듈식 4색 토너 시스템이다. Digital Series HD는 고급 워크플로우 및 변환 시스템을 갖춘 모듈식 하이브리드 프레스 페어링 UV 잉크젯이다.

UPM 라플라탁은 UPM Raflatac PP Lite 제품군을 통해 더 가벼운 표면 소재, 더 낮은 코팅 중량의 접착제 등을 통하여 놀라울 정도로 가벼우며 원료 및 자원의 사용을 최적화한 제품을 선보인다. 또한 Ultrathin UPM Raflatac Vanish ™ PCR 레이벌도 90 % 재활용 컨텐츠 페이스 및 라이너를 특징으로 한다. 또한 UPM Raflatac RAFNXT + 제품군은 기존 제품들 보다 20% 이상 탄소발생을 절감시킨 제품이다. 

㈜벨로이는 비즈프레스 13R 등 주요 제품들을 소개할 계획이다. 비즈프레스 13R은 종이나 PET, PP 소재에 고품질 인쇄가 가능할 뿐만 아니라, 특유의 저온 퓨징 시스템으로 열에 약한 PE나 천, PVC 소재에도 고품질 인쇄가 가능하다. 또한 은광지, 금광지, 실버 PET 지 등의 금속 함유 소재에 인쇄하기 위해 정전기를 제거하는 이오나이저가 내부에 기본 장착되어 있다. 이와 함께 알루미늄 호일과 감열지를 비롯해 유산지(식품지), 타이백, 연포장재에도 고품질 인쇄가 가능하다.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www.korpin.com/news/view.php?idx=11860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사이드배너_06 microsoft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