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디지털 레이벌 인쇄 성장 급가속- InfoTrends, 2017년까지 연평균 성장률 17.7% 전망
  • 기사등록 2013-10-01 00:00:00
기사수정

시장 조사기관인 InfoTrends는 디지털인쇄 시장이 2017년까지 차세대 모델 및 새로운 트렌드로 매우 빠른 속도로 성장할 것이라고 전망했다.

InfoTrends의 2012-2017 CDLP 인쇄 시장 보고서에 따르면 전세계의 레이벌 및 패키징 컨버터들은 2012년도에 신제품 컬러 디지털 레이벌 및 패키징(CDLP) 인쇄기에 US 달러로 2억 1백만달러를 지출했다.

이 보고서는 2012년부터 2017년까지 디지털 프레스의 수익에 있어 연평균성장률이 17.7%로 전망되며 이는 인쇄시장에서 가장 강력한 성장률 중 하나라고 발표했다.

InfoTrends의 2012-2017 CDLP 인쇄 시장 보고서는 일렉트로포토그래픽 및 싱글패스 잉크젯 프린트 기술에 기반한 CDLP 인쇄기의 지역 및 월드와이드 시장을 분석해 전망됐다.

이와 같은 시장들은 레이벌 및 카톤과 플랙서블 패키징의 생산과 인쇄를 위한 네로우 웹 컬러 일렉트로포토그래픽 및 컬러 잉크젯 프레스의 성공에 기반하고 있다.

이 보고서의 전망중 핵심은 2013년 후반기 더욱 고성능의 하이-캐퍼시티 컬러 디지털 레이벌 및 패키징 프레스의 차세대 혁신이 도래할 것이라는 점이다.

이와 같은 혁신중에는 현재의 컬러 디지털 프레스 보다 훨씬 넓은 웹폭을 가진 B2 포맷의 프레스 및 단순히 레이벌에 국한되는 것이 아닌 패키징까지 인쇄할 수 있도록 특별히 디자인 된 모델 등이 포함된다.

InfoTrends의 컬러 디지털 레이벌 및 패키징 서비스 부문 차장인 Bob Leahey는 “HP Indigo, Fuji, Konica Minolta, Screen, Xeikon 등의 새로운 장비들로 인해 폴딩 카톤의 컨버팅 및 더 나아가 플랙서블 패키징기술까지 보편화 되고 있다”고 말했다.

그는 컬러 디지털 레이벌 및 패키징 인쇄 시장의 성장을 지원 할 3가지 메가트렌드를 밝혔는데 그것은 타깃 마케팅, 린 메뉴팩츄어링(lean manufacturing, 생산시스템의 효율화를 통해 재고 등 낭비분을 최소화 하는 시스템)과 지속가능성(환경 파괴의 최소화)으로 이러한 점들이 패키징 및 레이벌 시장에서 디지털 프린팅의 사용도를 더욱 증가시키게 될 것이라고 밝혔다.

그는 “이러한 변화의 영향으로 브랜드 업체들은 패키징 및 레이벌을 더욱 소량다품종으로 해서 회전율이 빠르도록 하게 만들 것”이라고 말했다.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www.korpin.com/news/view.php?idx=1192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사이드배너_06 microsoft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