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소중한 추억 우리는 모바일로 출력 - 캐논코리아 - 마미포토 2종 출시 - 모바일 호환성 강화
  • 기사등록 2019-11-25 11:53:08
기사수정



캐논코리아 비즈니스 솔루션이 모바일 사용 환경에 최적화된 포토 프린터 마미포토 2종을 출시했다고 2일 밝혔다.

신제품 마미포토는 TS6390 시리즈와 TS8390 시리즈로 구성됐으며, 모바일과의 호환성을 보다 강화했다. 단 두 번의 터치로 스마트폰과 프린터를 ‘Canon PRINT Inkjet/SELPHY’ 앱을 이용해 간단하게 연결할 수 있으며, 연결 후에는 네트워크 환경에 관계 없이 프린트할 수 있어 이용자 편의성을 극대화했다.

두 시리즈 제품 모두 단순하고 직관적인 사용자 인터페이스와 이용자 경험을 제공해 누구나 손쉽게 포토 프린터를 이용할 수 있도록 했다.

또한 직관적인 전면부 안내 패널, 용지 크기 자동 감지 센서와 같은 실용적인 기능들을 더해 빠르고 선명한 사진 출력을 지원한다. 

역광 등의 부적합한 조건에서 이루어진 사진에 대해서는 자동 수정 기능으로 인쇄 실패를 최소화한다.

특히, TS6300 시리즈의 경우 스마트폰 사용자에게 특화된 다양한 부가 기능을 갖췄다. LED 상태표시바를 통해 프린터 상태를 직관적으로 확인할 수 있어 잉크 교체 또는 에러 발생 등의 기타 알림에 대한 신호를 직관적으로 알 수 있다. 이와 함께, QR코드 버튼이 장착돼 있어, 에러 발생 시 QR버튼을 눌러 사용자가 모바일을 통해 매뉴얼을 손쉽게 참고할 수 있도록 했다.

또한, 캐논의 다양한 편집 앱을 통해 보정, 출력은 물론 달력, 카드, 인형, 봉투 등 다양한 DIY 포토 아이템을 만들 수 있다. 전사용지, 양면매트용지, 자석용지 등 다채로운 용지 대응을 통해 가족 티셔츠, 에코백, 포장지, 엽서, 사진자석 등과 같은 나만의 아이템을 집에서 만들 수 있다.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www.korpin.com/news/view.php?idx=11966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사이드배너_06 microsoft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