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13-11-26 00:00:00
기사수정




하이델베르그(Heidelberg)와 후지필름(Fujifilm)은 잉크젯 프린팅 분야에 있어 전략적 파트너십을 체결했다고 발표했다.


이번 파트너십의 목적은 기존의 비즈니스를 강화하고 가까운 미래에 새롭게 형성될 신 비즈니스를 추진하기 위한 플랫폼을 확립하기 위한 것이다.


후지필름 코퍼레이션 및 후지필름 글로벌 그래픽 시스템은 전략적 제휴사로써 하이델베르그와 함께 작업하게 된다.


이번 파트너십으로써 하이델베르그는 후지필름의 잉크젯 기술을 받아들일 수 있게 되고 후지필름은 하이델베르그의 엔지니어링 및 제조업 분야에 있어서의 강점을 통해 한차원 더 성장할 수 있는 토대를 마련하게 된다.


이번 파트너십은 디지털 프린팅 시장에 차세대 제품을 런칭하기 위한 특별한 포커스를 두고 있으며 프리-프레스 분야에서 두 회사가 갖고 있는 기술을 더욱 발전시키기 위한데 있다.


하이델베르그와 후지필름의 이번 전략적 파트너십은 란다(Landa)와 고모리(Komori)의 최근 란다 나노그래픽 프린팅 프레스에 시트-패드 플랫폼 공급에 관한 전략적 동맹 체결에 이어 업계의 또 다른 주목을 받고 있다.


하이델베르그의 CEO인 Gerold Linzbach는 “후지필름은 소비재 및 잉크젯 기술의 미래 신 사업분야 영역에 혁신적인 강점을 가진 세계적 회사로 두 회사간 공동의 전략적 관계를 통해 한층 더 앞으로 나아갈 수 있다”고 말했다.

그는 “후지필름의 프리-프레스 능력 및 기술은 기존의 비즈니스를 더욱 진보시키고 성장시킬 것이며 후지필름의 잉크젯 기술로 우리는 디지털프린팅에 있어서의 경험 축적과 더 빠른 최상의 영역에 도달할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그는 계속해 “우리는 계속 성장하고 있는 디지털 프린팅 어플리케이션 시장에서 글로벌 업체가 되는 것이 목표”라며 “후지필름과 함께 더욱 더 효율적이고 빠른 고객 수요의 충족을 통해 3년이내 2억유로 이상을 차지하고 있는 디지털 비즈니스에 있어 하이델베르그의 판매 가능성을 확장하겠다”고 말했다.


후지필름 코퍼레이션의 회장 및 CEO인 Shigetaka Komori는 “후지필름 및 하이델베르그는 각각의 영역에서 프린팅 산업을 선도하고 있다. 하이델베르그는 전세계 인쇄인들에게 명성이 큰 회사로 우리는 이번 파트너십을 통해 하이델베르그의 글로벌 인쇄 산업 시장에서의 위치를 통해 새로운 고객 그룹에게 제품 홍보 및 판매가능성을 확장시킬 수 있으며 최신의 잉크젯 기술에 대한 새로운 가능성을 확대시킬 수 있다”고 말했다.

또한 그는 “하이델베르그의 제조 노하우를 통해 우리는 디지털 프린팅에 새로운 길을 열수 있는 혁신 및 개발 기술을 증진할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www.korpin.com/news/view.php?idx=1198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사이드배너_06 microsoft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