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14-04-15 00:00:00
기사수정





독일의 스페셜티 의약품 레이벌 제조사인 슈레이너 메디팜(Schreiner MediPharm)은 주사기로 약품 주입시에 실수를 방지해 주는 비용 대비 효율성이 높은 레이벌을 개발했다.

이 제품의 명칭은 Pharma-Comb Single Wrap(SW) 레이벌로 명확한 사용지시를 돕는 여러 요소들을 통해 병원내 행정절차를 간편하게 해주고 주사 주입시의 신뢰성을 높여준다.

이 제품은 특히 앰플 및 작은 물병과 같은 일회성 애플리케이션을 위한 작은 용기에 레이벌링 하는데 적합하다.


슈레이너 메디팜은 “미국 식품의약국(FDA)에 따르면 매년 부적당한 약 처방으로 미국에서만 7,000여명이 사망한 것으로 평가되고 있고 이 중 3분의 1이 레이벌링을 도외시한 것에서 발생한 것이라고 볼수 있다”고 밝혔다.


FDA는 잘못된 의약품의 처방 및 복용 위험을 최소화 하기 위해 처방의 신뢰성과 간편성을 높이도록 지난 2013년 4월 의약품용 레이벌 및 패키징 디자인에 대한 Draft Guidance를 발표했다.

슈레이너 메디팜의 Pharma-Comb SW 레이벌은 이러한 권고를 충족시키며 적정한 약의 투여 및 조제를 하도록 보건의료법체계를 지원한다.


Pharma-Comb SW 레이벌은 가변 데이타 및 바코드 프린팅과 함께 법률적으로 요구되는 정보를 위한 충분한 공간을 제공한다.


슈레이너 메디팜 US의 회장인 진 둘(Gene Dul)은 “FDA는 Draft Guidance에서 주사용 의약품에 대한 레이벌의 중요성을 지적하고 특히 높은 의약품 사용과오의 위험성을 유발할 수 있는 레이벌이 미 부착된 일회용 주사기내에 솔루션을 적시하도록 강조하고 있다”고 말했다.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www.korpin.com/news/view.php?idx=1218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사이드배너_06 microsoft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