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14-08-20 00:00:00
기사수정





아시아에서의 KODAK SONORA 무현상 판재에 대한 수요 증가에 대응해 코닥은 중국 샤먼의 판재 공장에 새로운 생산 라인을 오픈했다.

제조 공정의 품질, 생산 효율성, 고객 서비스를 전반적인 디지털 판재 포트폴리오에 지속적으로 향상시키면서 제품의 현지 수급을 계획하고 있는 코닥의 향상된 생산 라인이다.


샤먼에 초고속 SONORA 판재 생산 라인을 투자하면서 코닥은 독일 오스테로드, 미국 콜럼버스와 함께 전세계적으로 증가하는 Sonora 판재의 수요를 충족할 수 있게 되었다.

SONORA 판재에 대한 수요와 관심의 증가는 사용 고객들의 지속되는 자신감 때문으로 품질과 생산성 저하 없이 얼마나 비용이 절감되고 환경에의 영향이 감소하는지를 확인할 수 있기 때문이다.


모든 현상 과정을 없앰으로써, KODAK SONORA XP 무현상 판재는 생산성, 운영 단순화, 화학물질의 구매와 폐기에 관련된 비용의 제거, 물리적으로 요구되는 공간 축소, 에너지 소비 감소의 결과를 가져왔다.

현상기 유지 관련 비용 또한 제거되었으며 더 나은 현상과정 관리가 가능해졌다. 대부분의 CTP 장비에서 빠른 노출로 생산성을 최대화하였다.

습수작용이 프레스에서 실행됨으로써 인쇄 품질을 보장하고 판재는 화학약품이나 현상과정에서 야기되는 변수들을 제거함으로써 안정적인 판재 운용과 신뢰할 수 있는 인쇄 품질을 구현할 수 있다.

전세계 1,000개 이상의 인쇄 업체에서 열광적으로 이 새로운 기술로 전환시켰으며 운영상 판재 제작 비용을 줄일 수 있게 되었다.


“중국과 아시아 태평양 지역은 우리 비즈니스에서 주요한 시장이며 샤먼은 세계적인 수준의 설비를 갖추어 고객들에게 더 큰 가능성을 제공하고 더 가까이 다가가고 있습니다.” 이스트만 코닥의 상임 부사장이자 그래픽, 엔터테인먼트 & 상업필름 부서의 사장인 Brad Kruchten이 말했다.

“이 새로운 전용 SONORA 판재 생산 라인은 우리의 생산 능력을 강화하여 꾸준히 증가하는 수요를 맞출 것이며 또한 고객들에게 더욱 가까이 다가가 빠르게 변화하는 시장의 비즈니스 니즈를 더욱 충족시킬 수 있게 되었습니다”라고 덧붙였다.


코닥의 샤먼 공장은 2007년 오픈하였고 전세계적으로 가장 선진화된 생산 센터 중 하나이다.


“우리 샤먼 공장은 최고 수준의 품질 관리 공정을 가지고 세계적으로 뛰어난 생산 설비를 갖추고 있습니다. 고객들에게 가능한 최고의 경험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이스트만 코닥의 아시아 태평양 지역 그래픽 비즈니스 부분의 GM이자 마케팅 부사장인 Evandro Matteucci가 말했다.

“Sonora가 더욱 지속가능한 인쇄 운영을 제공하면서 우리 공장 또한 선진화된 환경 보호를 하도록 설계되었으며 코닥이 지역에 미치는 영향을 줄일 수 있도록 했습니다”라고 덧붙였다.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www.korpin.com/news/view.php?idx=1233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사이드배너_06 microsoft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