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20-07-27 15:12:47
기사수정

튜브인쇄로 생산증대

(주)필텍인터내셔널


(주)필텍인터내셔널(대표 박치범)은 사업구조조정을 단행하고 기존 마크앤디 설비 영업 활성화와 서비스 강화 외에 율촌화학(주)로부터 튜브인쇄 분야를 인수받아 튜브인쇄분야를 신수종산업으로 출범시켰다. 이미 경기도 화성시 소재에 공장을 마련하고 마크앤디 설비까지 들어왔다. 또 율촌화학(주)로부터 모두 4대의 튜브가공 및 제조설비가 이전 설치돼 절찬리에 생산활동이 이어지고 있다. 박치범 대표이사는 “지금은 교육과 생산, 가공, 납품활동으로 이어지는 조직강화 단계에 있으나 시간이 흐를수록 조직력은 더욱 강화되어 또 다른 부가가치가 창출될 수 있을 것”이라고 큰 기대감을 나타냈다.

TEL:(031)298-9253


SD320-6HD 도입 가동

레이블 텍, 생산성 증대


레이블텍(대표 김영창)은 대만산 다션 간헐식 6도 2타발 레터프레스를 도입했다. 모델명은 SD320-6HD이다. 서울시 중랑구 중화1동에 소재한 동사는 레이벌 전문 인쇄사로서 위상을 격상시키고 있다.

TEL:(02)435-6042


윤여설 이사로 전격 승진

UPM라플라탁코리아


UPM라플라탁코리아 윤여설 부장이 최근 이사로 전격 승진하여 활동폭을 넓히고 있다. UPM라플라탁은 핀란드 헬싱키에 본사를 두고 있는 세계적인 점착레이벌 제조회사로서 아시아권에서는 말레이시아, 중국에 생산공장을 두고 있다. 

모기업인 UPM은 제지회사로 라플라탁은 계열사로 보면 된다. 우리나라와 많은 연관이 있는 중국 장수공장은 UPM내에 라플라탁이 함께 자리잡고 있고 상호 유기적인 협력관계를 유지하고 있다. 우리나라는 지난해부터 경기도 수원시 권선구 소재에 물류와 유통센터를 갖춰놓고 체계적이고 과학적인 배송시스템을 구축하고 있다. 한편, UPM라플라탁코리아는 지난해 매출액이 폭발적으로 신장하여 일차적으로 빅4의 야망을 넘보고 있다.

TEL:(031)294-8600



이윤주, 임백운 체제로

에리자테프(주) 조직개편


점착레이벌, 인테리어 가공 전문회사인 에리자테프(주)(대표 이윤주, 임백운)은 조직을 개편하고 김석환 대표이사를 퇴진시키고 이윤주, 임백운 공동대표이사 체제로 단행했다. 동사가 조직관리를 단행한 배경에는 제조와 유통을 선진화시키고 고객과의 소통과 만족을 극대화하기 위한 조치들로 전해지고 있다.

TEL:(032)568-0305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www.korpin.com/news/view.php?idx=12384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사이드배너_06 microsoft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