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15-10-21 00:00:00
기사수정





마크 앤디(Mark Andy)는 레이벌엑스포 유럽에서 자사의 퍼포먼스 시리즈인 P4 UV 플렉소 인쇄기의 글로벌 론칭과 함께 디지털 시리즈 인쇄기의 유럽지역 데뷰를 통해 많은 방문객들의 관심을 받는 등 성공을 거두었다.


P4 UV 플렉소 인쇄기는 P시리즈 스타일의 플레이트 툴링과 투자 비용을 감소시킬 수 있도록 기존의 전통적인 플레이트 실린더 툴링을 적용할 수 있음이 특징적이다.


이 장비는 급속한 셋업과 작업전환 시간의 단축을 위해 로드 앤드 록 잉킹 시스템을 포함하고 있으며 콜드포일 및 라미네이션과 같은 후가공 공정을 지원하는 레일 시스템을 장착하고 있다.


마크 앤디는 자사의 디지털 시리즈인 UV inkjet/flexo 플랫폼에 대해 디지털 분야와 UV잉크젯 헤드를 프레스라인에 통합시킴으로써 기존의 OEM 디지털 유닛의 사용 보다 훨씬 뛰어난 최초의 진정한 하이브리드 시스템이라고 역설했다.


이 디지털 시리즈 인쇄기는 플렉소 및 디지털 인쇄, 포일 스탬핑 및 분당 74m의 속도로 멀티플 다이 체인지를 통한 컨버팅 등 다양한 인쇄 작업을 할 수가 있다.


마크 앤디는 시연을 통해 10분내에 기판의 전환 등을 포함한 3가지 작업의 완벽한 전환을 보여주었다. 베타 사이트는 현재 미국내에 설치가 되고 있으며 유럽에서는 2016년 초에 설치가 될 것으로 전망된다.


이번 엑스포에서 새롭게 글로벌 데뷰를 하게 된 퍼포먼스 시리즈인 P4는 완전 써보 구동 프레스를 특징으로 하고 있으며 P 시리즈 툴링과 마찬가지로 예를 들면 기존의 2200 머신 툴링 등 광범위한 툴링을 받아 들이는 능력이 있다.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www.korpin.com/news/view.php?idx=1267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사이드배너_06 microsoft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