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21-04-25 18:26:39
기사수정

원가절감과 신속제작

용인스티커, 품질향상도 


경기도 용인시 처인구 소재 용인스티커(대표 진석화)는 레이벌 인쇄물 품질 고급화를 위해 암스키ctp를 지난 1월에 설치하고 절찬리에 가동하고 있다. 동사가 가동하고 있는 암스키ctp는 4,000dpi 고해상 레이저 기술로 제작된 것으로 사용하기에 편리하고 잔고장이 없어 고객요구에 신속히 대응할 수 있다. 암스키ctp는 지난 4년간 국내에서 최다 판매기록을 세워오고 있으며 타사의 유사한 카피캡제품과는 근본적으로 성능이 다르다고 밝히고 있다.

TEL: (031)337-1110


공정혁신으로 생산증대

경북 포항 대왕 프린팅


경북 포항시 소재 대왕프린팅(대표 정윤진)은 사세확장에 따라 암스키 아우라 수지판 ctp를 도입하고 가동에 들어갔다. 지난 1월 도입한 동사는 필름 없이 신속한 인쇄가 가능하여 하청수주는 물론 기획사나 디자이너까지 만족시키고 있다. 또 까다로운 인쇄시장을 품질로 해결함과 함께 정교한 제판능력을 갖추고 있어 공정혁신과 함께 원가절감체제를 더욱 굳건히 정착시키고 있다.

암스키는 잔고장이 없어 유지보수비용 부담이 제로에 가깝다. 이같은 호응에 힘입어 지난해에는 20여대가 도입되었으며 국내최다 판매기록을 매년 갱신하고 있다.

TEL: (054)283-1088


품질로 이익실현 이뤄

(주)아트디앤피, 원가절감


(주)아트디앤피(대표 박정아)는 암스키 수지판 ctp를 도입, 설치하고 현재 절찬리에 가동중에 있다. 동사는 레이벌 인쇄사업을 확장하고 있으며 공정혁신을 단행하고 있다. 또 고객만족을 위해 품질고급화에 사력을 집중하고 있다.

동사가 이번에 도입한 암스키ctp도 이같은 전략에 의해 실행됐다. 암스키는 중국 차스닥에 상장된 회사로 4,000dpi해상도에 완벽한 개별 레이버 방식을 채택하고 있다. 동사는 서울시 성수동에 소재하고 있다. 

TEL: (02)464-1768


인쇄물 생산 신속성으로

이음프린팅, 가치 실현


서울시 영등포구 소재 이음프린팅(대표 송철의)은 창업과 동시에 암스키 아우라 수지판 ctp를 도입하고 현재 절찬리에 가동중에 있다. 암스키는 국내외적으로 명성도가 높은 실용적인 ctp이며 제2공장 자회사를 설립할 경우에도 투자대비 실용성을 인정받아 암스키 ctp를 주로 선택하는 추세가 많다.

TEL: (031)798-8700


원청은 물론 하청까지

대운종합인쇄


경기도 수원시 팔달구 소재 대운종합인쇄(대표 김양수)는 고객의 신속한 응대를 위해 암스키  ctp를 도입했다. 동사는 이번 암스키 ctp 도입에 따라 원청은 물론 하청까지 생산계획을 넒힐 수 있는 계기를 마련하게 됐다.

TEL: (031)222-3840


도미노디지털기 도입

시민스티커, 생산혁신


경기도 안성시 소재 시민스티커(대표 오길환)는 생산혁신을 위해 디지털인쇄시대를 열어가고 있다. 

이에 따라 도미노 디지털레이벌 인쇄기를 전격 도입한다. 백색인쇄, UV인쇄 등에 강점이 있고 헤드의 내구성과 저렴한 유지관리비용, 원만한 서비스에 따라 설비도입을 결정한 것으로 전해지고 있다.

TEL: (031)675-0922


더스트 디지털기 도입

성신문화사(주), 공정혁신


성신문화사(주)(대표 윤형철)는 사세확장에 따라 이태리산 최신형 디지털레이벌 인쇄기인 더스트8도를 도입한다. 새사옥 신축, 바이오레이벌 생산확대에 따라 생산과 공정혁신도 함께 이뤄질 것으로 전망되고 있다.

TEL: (02)2263-0621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www.korpin.com/news/view.php?idx=12875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사이드배너_06 microsoft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