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정보와 서비스로 압도 레이벌 기술 패러다임 - 엠테크무역상사 - 다양한 요구 즉시 대응 - 가성비 맞춤 설비 제공
  • 기사등록 2021-09-23 18:02:02
기사수정








기술 노하우 전수 노력

인쇄 준비·가동 편하게


엠테크무역상사(대표 조영민)가 레이벌 설비 제공 비즈니스를 하면서 가장 중요하게 생각하는 것은 고객들의 다양한 요구에 즉각적인 응답이다. 

많은 레이벌 인쇄와 후가공 설비 일체를 공급하는 업체 중 엠테크무역상사는 영세업체가 많은 레이벌 인쇄사를 대상으로 레이벌 인쇄기술의 새로운 패러다임을 제공한다.

글로벌 네트워크의 발전으로 레이벌 인쇄산업 시장도 새로운 변화가 요구되고 있다. 소비자들의 정보 충족, 업계의 장기적인 안목과 상호보완적 협력이 필요하고 소비층들의 다각화와 고급품질, 안전성, 편의성, 내구성, 안정된 제품가격을 중요시해야 하는 때이다. 치열한 경쟁체제로 말미암아 레이벌 인쇄단가는 계속 하향화하고 있고 설비투자에 주저하는 고객들이 늘어가고 있다. 때문에 고객 구미에 맞게 정당한 설비가격들을 다양하게 판매할 수 있어야 한다. 기존 중고기를 무역형식으로 거래할 수 있도록 도와줌으로써 고객사의 발전에 기여할 수 있도록 해야 한다. 

엠테크무역상사는 엄선된 설비로 선정된 간헐식 UV 로터리 옵셋 레이벌 인쇄기, 간헐식 UV 수지판 로터리 레이벌 인쇄기, 디지털 레이벌 인쇄기, 플렉소 레이벌 인쇄기 및 관련 부품들을 전문적으로 판매하고 있으며 기술 노하우를 전수하는 데 노력하고 있다. 


매니아 320/350 시리즈

‘세 마리 토끼 한번에’


매니아 320/350 시리즈는 품질과 생산성, 가격 등 세 마리의 토끼를 모두 잡을 수 있는 전통적인 레이벌 인쇄기이다. 

컴퓨터그래픽으로 정밀하게 계산된 설계 덕분에 잉크전달 방식과 높은 품질의 잉크롤러 사용으로 다른 제품에서 흔히 일어나는 고스트 현상을 최소화한 제품이다.

매니아 320/350 로터리 레이벌 인쇄기는 전면 6도 인쇄(독립구동식), 1도 바니쉬코팅, 1도 접착면(골)인쇄/배면 인쇄, 1로터리 마그네틱 거팅부, 1라미네이팅부, 1원단부, 1리와인딩부가 장착되어 어느 인쇄샘플이든 소화할 수 있다. 원단 최대폭은 350mm/320, 인쇄실린더 최대폭은 300/330mm, 인쇄 최대 오꾸리는 370mm까지 설계되어 있으며 좌우 쏠림을 최대한 방지하고자 원단부에 웹가이드 방식과 텐션 컨트롤 방식이 채택되어 있으며, 각도 정밀 조절장치 및 좌/우 미세조절장치, 잉크량을 %로 조절하게끔 되어 있어 쉽고 빠른 인쇄준비 시간단축, 인쇄고품질, 생산량을 극대화 할 수 있다.

또한 옵션으로 급지 원단부에 지분 제거 롤러 장착, 인쇄부에 콜드금박, 라미부를 장착할 수 있고 접착면 인쇄, 로터리 마그네틱 커팅부를 마음대로 장착할 수 있어 소비자 구미에 한층 다가설 수 있게 설계됐다. 현재까지 56대가 국내에 풀가동 중에 있다. 






매니아 260 시리즈 

‘컴팩트한 크기 막강 성능’


컴팩트 사이즈인 ManiA-260 시리즈를 출시했다. 이 기계는 좁은 공간을 최대한 활용하여 4도와 싱글타발기 총길이가 4m60cm 밖에 안 돼서 좁은 공장을 가지고 계신 분들은 이전 없이 기존 공장에서 구매하여 원활하게 가동할 수 있는 장점이 있다. 가성비 대비 가격도 저렴하고 고품질인쇄를 낼 수 있어 이익창출과 이전비 없는 두 마리 토끼를 잡을 수 있는 기회이다.


홍셍 풀렉소 로타리 

레이벌 인쇄기 친환경 각광


최근에는 홍셍 풀렉소 로타리 인쇄기를 판매대리점 구축함으로써 연포장(수축필름)과 레이벌 산업에 더욱 매진할 수 있고 고객에게 좀 더 다양한 기계를 선보일 수 있는 기회를 가지게 됐다. 

플렉소 인쇄기가 품질과 환경, 인쇄기술자 관리에서 효용성을 나타내면서부터 서서히 기지개를 펴는 만큼 플렉소 인쇄기가 인기 길목에 진입한 원인은 설비 작동이 편리하고 관리 역시 기술이 대폭 보강되어 대중화 단계로 진입하고 있기 때문이다. 또한 정부의 환경규제가 강화되면서 친환경인쇄물 생산에 관심이 증폭되면서부터 그라비어, 레터프레스에 버금가는 장점들이 고객들에게 인정을 받고 있어 플렉소의 인식들이 달라지고 있다.

플렉소는 아닐록스롤에 의해 잉크가 조절되고 인쇄가 이뤄지기 때문에 비교적 관리가 편리하다는 장점들이 있다. 미국이나 유럽에서는 대부분 플렉소 인쇄기를 가동하고 있는데 4차 산업혁명과 스마트혁신이 가속화되면서부터 디지털기계와 융합하고 컨버팅 기계와 하이브리드된 효용성이 늘어나고 있다. 이에 따라 플렉소 인쇄기는 효용성이 다양화되고 업그레이드될 수 있는 영역까지 지니고 있으며 연포장, 지기, 의약용레이벌 인쇄까지 인쇄영역을 넓힐 수 있어 저변확대 진입기에 들어서 있다고도 할 수 있다.

또한 인쇄부에 각각 감지센서가 장착되어 있어 세팅 시간이 엄청 단축되었고 기존 완전 로타리인쇄기 보다 인쇄속도가 3~4배(150~200미터/분당)가 빠르기 때문에 소량/대량생산을 할 수 있는 기계로 기존완전로타리레이벌인쇄기의 3~4배 속도차이가 나기 때문에 기계 1대로 3~4대 효과를 불수 있는 큰 장점을 가지고 있다고 한다. 


미야코시 옵셋레이벌 인쇄기 

한번에 100만장 


엠테크무역상사는 최근 인쇄품질과 생산성 및 기능이 우수하고 검증된 미야코시 일제 간헐식 PS판 UV 로타리 옵셋 레이벌 인쇄기를 독점판매권을 따내 판매에 들어갔다. 

이번에 동사가 출시한 미야코시 옵셋레이벌인쇄기는 한번에 블랭킷 장착으로 100만장 기본으로 인쇄를 할 수 있고 기존 옵셋인쇄기계보다 한층 더 업그레이드된 댐핑시스템(Damping system)과 자동위치포지션으로 인해 한층 인쇄 품질 향상과 작업 셋팅 시간단축 및 재료 값을 절약 할 수 있다. 

물텐션이 일정하며 특히 물오름 양이 물통롤러와 옮김 롤러 접촉압과 습수롤러의 표면축조에 의해 정해져 물 오름양을 미세하게 제어 할 수 있는 방식이다. 

특히 이 시스템은 옵션으로 잉킹 리모트 콘트롤 방식(Inking Remote Control Type)을 채용, 한번 데이터저장으로 다음에 별도의 추가적인 동일한 데이터 셋팅 입력에 의한 잉크조절 없이 곧바로 인쇄가 가능하다. 

또한 200mm의 인쇄물을 작업 한 후 다음 인쇄물의 오꾸리가 350mm일 경우 콘트롤 조작 판넬에서 바로 실행입력을 하면 각 인쇄부유니트가 자동으로 오꾸리 위치를 찾아 작업자 셋팅 단축과 인쇄 중 앞뒤/좌우 미세조절을 인해 고급 인쇄 품질을 낼 수 있다. 

원단기는 웹가이드를 장착, 원단 좌우를 자동으로 잡아주고 PS판은 펀칭 핀 방식과 각도 미세조절이 되게끔 되어 있다.

원단 두께를 조절 할 수 있게 눈끔 게이지가 있어 작업자가 신속하게 쉽고 원하는 인쇄를 마음껏 발휘할 수 있다. 결론은 모든 조작은 콘트롤 조작 판넬에서 이루어진다고 볼 수 있다. 


옵션 선택 다양한 맞춤형 

후가공컨버팅기계    


또한 엠테크무역상사는 다양한 검증된 후가공기계를 판매하고 있다. 

소비자 입맛에 맞추어 다양한 옵션들을 선택 할 수 있어 각각 고객에 맞는 기계를 구매 할 수 있다고 한다.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www.korpin.com/news/view.php?idx=13137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사이드배너_06 microsoft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