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다양한 위치에서도 자유로운 레이벌링 - Loftware - Spectrum 버전 4.6 출시 - 5 천여개 드라이버 지원
  • 기사등록 2022-06-27 10:51:47
기사수정



Loftware는 클라우드 기반 엔터프라이즈 레이벌링 기술인 Spectrum 버전 4.6을 출시했다.

Spectrum 버전 4.6은 다양한 위치에서 레이벌링, 마킹 및 코딩 작업을 원활하게 배포, 유지 및 확장할 수 있도록 했다. 

Spectrum 버전 4.6의 핵심 구성 요소는 모든  Loftware NiceLabel 인쇄기의 드라이버에 대한 지원이 추가되었다. 

현재 비디오젯, 도미노, 엡손, 에이버리 데니슨 및 향후 기타 여러 장치를 포함하여 광범위한 장치에서 5천여개가 넘는 드라이버를 지원한다.

Loftware의 마케팅 및 제품 관리 담당 SVP인 Josh Roffman은 '대규모 글로벌 기업은 서로 다른 레이벌링 응용 프로그램을 대체하고 모든 인쇄 장치를 구동할 수 있는 단일 소프트웨어 솔루션을 찾고 있다"며 "'클라우드 우선 전략의 일부로 Spectrum 4.6을 채택함으로써 기업은 인쇄 유연성, 정확성 및 효율성을 확보하여 수익을 개선하고 글로벌 성장을 할 수 있다"고 말했다.

새로운 Loftware Spectrum 4.6 운영자 대시보드를 통해 고객은 코딩 및 마킹 장비와 인터페이스하고 생산 환경을 시각화하고 작업 배포 워크플로를 초기화할 수 있다. 이는 레이벌링, 마킹 및 코딩 작업에서 사람의 손길을 제거하기 위한 비즈니스 애플리케이션 전반의 표준 통합과 결합된다.

또한 정확한 템플릿과 데이타를 보장함에 의해 생산공정에서의 잘못된 레이벌링과 간헐적인 수동적 간섭으로부터 생기는 비용과 시간 소모적인 에러를 피할 수 있다.

기타 개선 사항에는 개선된 모니터링 및 문제 해결 기능, 손쉬운 구성 및 업그레이드, Loftware의 새로운 기업 브랜드에 맞게 업데이트된 사용자 인터페이스가 포함되었다. 






 


 .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www.korpin.com/news/view.php?idx=13601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사이드배너_06 microsoft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