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정교하고 유연한 디지털 진위 체크 - Digimarc - 클라우드 기반 상호작용 - QR코드와 워터마크 활용
  • 기사등록 2022-06-27 10:53:05
기사수정




Digimarc는 브랜드와 고객에게 제품의 진위 여부를 파악하는 보다 정교하고 유연한 방법을 제시하는 디지털 기술인 Digimarc Brand Integrity를 출시했다.

Digimarc Brand Integrity는 클라우드 기반의 상호작용을 통한 디지털 정보를 제공하여 제품의 진위를 증명하고, 위조품과 원산지를 밝히며 제품 공급망에 대한 통찰력을 제공하여 문제를 예측하고 신속하게 조치를 취할 수 있다.

Digimarc의 데이터 기반 접근 방식에는 클라우드에서 추적할 수 있고 업계에서 가장 안전하고 은밀한 Digimarc 디지털 워터마크를 비롯한 다양한 온-패키지 디지털 트리거를 통해 액세스할 수 있는 직렬화된 디지털 ID를 각 제품 단위에 할당하는 것이 포함된다.

디지털화된 제품과 클라우드 기반 데이터의 조합은 항목 인증 프로세스를 기존의 물리적 인증 수단보다 더 정확하고 확장 가능하도록 해준다.

Digimarc의 최고 제품 책임자인 Ken Sickles는 "위조품들이 더욱 더 정교해지고 공급망이 더욱 확산됨에 기업들은 기존의 검사관과 전문장비에 의존하는 브랜드 보호 접근 방식이 비효율적이라는 사실을 인식하게 됐다"며 "Digimarc Brand Integrity는 스마트폰 및 기타 디지털 장치의 편재성을 활용해 제품 인증을 더욱 간소화하고 인적 오류가 발생하지 않는 고유한 디지털 솔루션"이라고 말했다.

또한 Digimarc Brand Integrity는 단일 패키지에서 QR코드와 디지털 워터마크의 스캐닝과 같은 듀얼 팩터 진위 증명 지원은 브랜드 보호조치를 더욱 쉽게 해주며 강력한 방어력을 제공한다. 

Ken Sickles는는 "QR 코드로 제품을 디지털화하는 것은 좋은 출발점"이라며 "그러나 강력한 제품 클라우드와 은밀한 디지털 워터마크가 결합하게 되면 브랜드는 제품에 대한 더욱 큰 가시성을 확보하고 소비자에게 동일한 기회를 제공할 수 있다"고 말했다.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www.korpin.com/news/view.php?idx=13602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사이드배너_06 microsoft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