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레이벌 신기술 별들의 전쟁 개봉박두 - 레이벌엑스포 아메리카 2022 9월 13일 개막 - 올해 17회 풍성한 준비 - 다양한 프로그램 진행
  • 기사등록 2022-06-27 10:54:47
기사수정




컨퍼런스·아카데미주목 

자동화로 경쟁력 고취 


레이벌엑스포 아메리카 2022(Label expo Americas 2022)이 오는 9월 13일부터 15일까지 미국 일리노이주 로즈몬트시에 도널드 E 컨벤션 센터에서  개최된다.

레이벌엑스포 아메리카는 북미 및 남미시장에서 가장 큰 레이벌 및 패키지 인쇄 전시회이다. 레이벌엑스포 아메리카 2022는 올해 제17회째를 맞아 성공적인 개최를 위해 다양한 프로그램을 준비하고 있다.

레이벌엑스포 아메리카 2022 조직위원회는 UPM 라플라탁, 에이버리 데니슨, 자이콘, ACTEGA, Finat, GM, 헨켈l, HP 인디고, Mactac, TLMI 등 업계를 대표하는 전문가들을 초청해 컨퍼런스 및 학습 프로그램을 진행한다.

3일간 진행되는 학습 프로그램은 13일과 14일 6개의 세션으로 진행되는 컨퍼런스와 함께 테크니칼 레이벌 아카데미가 진행되며 14일과 15일에는 마스터클래스가 진행된다.

컨퍼런스 첫째 날은 인더스트리 4.0/자동화, 공급망 문제를 비롯한 레이벌 및 패키지 인쇄 산업의 주요 기술과 동향을 살펴보기 위해 마련되었다. 

세션 하이라이트 중에는 Baldwin Technology의 최고 마케팅 및 IoT 책임자인 Steve Metcalf가 의장을 맡은 '자동화된 미래는 어떤 모습입니까?'가 있으며, 사례 연구 프레젠테이션과 자동화가 업계를 얼마나 변화시킬 것인지에 대한 토론으로 구성된다.

또한 둘째 날은 비즈니스의 미래 경쟁력을 중심으로 설계되었다. 합병 및 인수, 변화하는 산업 환경 및 다각화를 주제로 진행된다. 세션 하이라이트에는 The Open Approach의 매니징 파트너인 Bob Cronin이 의장을 맡은 '변화하는 시장 환경' 패널 토론이 포함된다. 이것은 M&A가 레이벌 및 패키지 인쇄 산업을 어떻게 형성하고 있으며 컨버터들은 어떻게 적응되고 있는가를 고찰하게 된다.

마스터 클래스는 9월 14일 디지털 데코레이션과 9월 15일 점착식 레이벌 소재를 다룬다.

디지털 데코레이션 클래스에서는 빌드 잉크젯 바니싱, 디지털 금속화 및 레이저 다이 커팅과 같은 최신 기술을 볼 수 있으며 점착식 레이벌 소재 클래스에서는 다양한 최신 기술과 원재료들이 소개된다.

Labelexpo Americas의 이벤트 디렉터인 Tasha Ventimiglia는 "우리는 Labelexpo에서 다시 만나게 되어 매우 기쁘다"며 "Labelexpo Americas 2022는 글로벌 팬데믹이 시작된 이후 처음으로 많은 공급업체가 최신 기술 개발을 선보일 기회를 갖게 되었다"고 말했다. 

그는 계속해  "올해 새롭게 시연될 다양한 장비들에 대한 기대가 매우 크다"며 "또한 최신 트렌드와 정보를 제시할 컨퍼런스와 마스터클래스 등을  통해 현재 직면하고 있는 문제를 해결 할 수 있는 능력도 확장시키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TLMI의 Linnea Keen 대표는 “TLMI가 Labelexpo에 다시 방문하게 되어 매우 기쁘다"며 "4년은 너무 길었다! 우리는 Labelexpo 팀과 긴밀히 협력하여 순환성, 지속 가능성 및 레이벌 변환에 중점을 둔 흥미로운 프로그램을 구성하고 있다"고 말했다.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www.korpin.com/news/view.php?idx=13603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사이드배너_06 microsoft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