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인쇄사가 평가한 진정한 디지털 강자 나왔다 - 바이텍테크놀로지 - ANY-JET III 레이벌 솔루션 - 다품종 소량 비즈니스 최적
  • 기사등록 2022-08-30 17:34:34
기사수정


프린터-다이커터 인라인화

수지판 다이 제작 등 불필요

인쇄~후가공까지 기능 제공 

작업 속도와 소모품비 절감

ANY-FLOW 워크플로우 채택

자동작업 변환모듈로 원클릭


급변하는 시장 상황에 맞춰 다양한 고객들의 요구에 대한 발 빠른 대응의 중요성이 날로 커지고 있는 가운데, 이미 많은 기업들에서 디지털 인쇄, 커팅 장비를 도입하여 다품종 소량 생산 방식을 적용 중에 있다. 

바이텍테크놀로지는 이러한 시장 트렌드를 반영해 다품종 소량 비즈니스에 맞는 디지털 인라인 레이벌 시스템을 개발했다.

기존의 아날로그 장비는 대량의 소품종 작업에는 적합했지만 소량 작업에 대한 대응이 어려웠기 때문에 MOQ로 인한 다량의 재고, 긴 준비 시간으로 인한 납기 지연, 원가상승 등의 어려움이 빈번히 발생했다. 

바이텍테크놀로지는 ANY-JET 시리즈를 통해 재고와 납기 지연, 원가 상승 등으로 많은 어려움을 겪고 있는 인쇄 업체들에게 필요 수량만큼의 소량 레이벌을 보다 쉽고 간편하게 생산할 수 있는 혁신적인 레이벌 생산 솔루션을 제시한다.  

ANY-JET III는 디지털 레이벌 프린터와 레이저 다이커터가 인라인으로 연결된 100% 디지털 시스템이기 때문에 기존 아날로그 공정에 비해 수지판, 다이 제작이 필요없고 작업간 전환 속도도 5분 이내로 가능해 다품종 소량레이벌 작업에 최적화 되어있을 뿐만 아니라 소모품 비용, 인건비를 혁신적으로 절감할 수 있다. 

또한,자체 개발된 ANY-FLOW 워크플로우 소프트웨어로 인쇄-커팅 전 공정을 제어할 수 있고 가변데이터 처리, 자동작업변환 등 다양한 기능 제공으로, 아날로그 장비와 비교해 매우 높은 생산성을 제공한다.


K-Print 전시장서 ANY-JET III 첫 선 


바이텍테크놀로지에서 새롭게 론칭하는 고성능 디지털 인라인 레이벌 프레스 애니트론 ANY-JET III는  K-PRINT 2022(부스번호 A100)에서 처음 선보일 예정이다. 

바이텍테크놀로지는 중대형 규모의 비즈니스를 수행하면서 레이벌 제작으로 인한 많은 고민을 가지고 있는 업체들에게 애니트론 ANY-JET III를 소개하고, 소량다품종 생산 작업에 최적화된 올인원 레이벌 솔루션을 제공하는 것을 목표로 하고 있다. 

또한 바이텍테크놀로지의 20년 이상의 디지털 레이벌 프린팅 기술로 완성된 100% 트루 디지털 시스템인 ANY-JET III만의 차별화된 강점을 선보여 시장 점유율 확대와 파트너십 강화를 통한 연구 및 개발을 진행할 예정이며 이를 바탕으로 새로운 시장을 개척해 나가는 등 디지털 인쇄 산업을 이끌어 나갈 계획이다.


소량 다품종 생산 다양한 기능...100% 트루 디지털  


고성능 디지털 인라인 레이벌 프레스 애니트론 ANY-JET III는 한 대의 장비로 소량다품종 레이벌 생산을 위한 모든 기능을 제공한다. 

수지판, 다이 제작 및 교체로 인해 시간 소모가 큰 아날로그 장비와 달리 디지털 프린팅과 디지털 레이저 다이커팅이 인라인으로 연결된 100% 트루 디지털 시스템이기 때문에 작업 전환 시간을 획기적으로 절감할 수 있어, 신속한 레이벌 생산이 가능하다. 

디지털 풀컬러 인쇄부터 레이저 커팅, 후가공 기능까지 레이벌 생산을 위한 모든 기능을 제공하며 전용 소프트웨어인 ANY-FLOW 사용으로 디지털 컬러인쇄와 레이저 타발을 하나의 소프트웨어에서 손쉽게 운용 및 제어할 수 있다. 

또한, 인쇄파일과 칼선을 자동으로 분리해주는 편리한 기능을 제공해 오랜 경험이나 전문적인 지식이 없어도 누구나 쉽고 편리하게 장비를 운용할 수 있다.

ANY-JET III는 레이저 커터가 인라인으로 연결되어 다이교체 없이 칼선만 변경하여 빠르게 레이벌을 생산할 수 있다.  이러한 장점을 활용해 사용자 개입없이 작업전환을 할 수 있는  ‘자동작업 변환모듈(AJC)’을 개발하였다. 자동작업 변환모듈은 복수의 파일을 ANY-FLOW에서 한번에 수신하여 디지털 인쇄하고, 인쇄된 각각의 작업을 센싱하여 커팅장비에 작업데이터를 전송함으로써 여러가지 작업을 작업자 개입 없이 한 번의 클릭으로 진행할 수 있다. 각 작업별로 센싱된 데이터는 실시간으로 타발작업에 반영되므로 사용자개입 없이 다양한 모양과 사이즈의 레이벌을 생산할 수 있기 때문에 고객들이 원하는 수량만큼, 소량작업도 한 롤에 처리가 가능하다.


디지털 작업 필요 업체 만족 극대화


인쇄산업이 설비의 노후화, 작업자의 노령화로 디지털의 도입 확산이 빠르게 진행되고 있다.

2세 경영의 참여가 눈에 띄게 증가하고 있으며, 기존 설비의 활용 보다는 디지털 도입을 적극 검토하고 있다. 이러한 시대에 발맞춰 바이텍테크놀로지는 디지털 솔루션 도입이 필요한 인쇄사, Roll 제작이 어려운 Web to Print 업체, 소량 다품종 레이벌이 필요한 제조/물류 대기업군을 타깃으로 하여 고성능 디지털 인라인 레이벌 프레스 애니트론 ANY-JET III 의 고객 만족화에 최선을 다하고 있다.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www.korpin.com/news/view.php?idx=13732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사이드배너_06 microsoft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