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로봇이 제책영토 바꿀 혁신자로 등판 - 하이델베르그 - Stahfolder P-Stacker 주목 - 자동화 통한 생산성 증가
  • 기사등록 2023-06-26 18:02:48
기사수정



로봇 활용 따른 인원 감소

접지기 생산성 향상 증대

비 생산적인 시간들 축소  


인쇄 산업에서 접지기의 작업자는 대략 12초마다 접지물 패키지를 쌓아 올리는 것으로 보고되고 있다. 

그렇게 되면 작업자는 작업 교대시까지 종이 7톤을 옮기는 것으로 추정할 수 있다. 이것은 큰 코끼리의 무게보다 더 무거운 중량을 옮기는 것을 말한다. 

Stahfolder P-Stacker를 사용하면, 작업자의 작업량을 높여, 생산성이 높은 접지기의 잠재력을 최대한 활용할 수 있다.


고질적인 인력 부족 해결


Stahfolder P-Stacker는 후가공 분야에 숙련된 노동자의 부족에 대한 기술적인 해결책이다. 

자율적인 스택킹 시스템은 작업자의 신체적인 부담을 덜어주어 직원들의 만족도를 높이고 건강을 유지시켜준다. 

또한 최첨단 로봇 기술로 인해 접지기 작업장의 매력이 증가하여 채용이 쉬워진다. 

또한 작업자 한사람이 여러 대 접지기로 구성된 시스템을 작동할 수 있게 되기 때문에 적은 인원으로 접지 시스템을 가동할 수 있다. 


네트워크로 생산성 향상


동시에 Stahfolder P-Stacker는 접지기 네트워크에서 중요한 서비스 모듈로 통합되어 두가지 이유로 전반적인 장비 효율성을 높인다. 

첫째, Stahfolder P-Stacker는 장기적으로 가장 생산성이 높은 접지기가 최대 속도로 가동되어도 쉽게 따라갈 수 있기 때문에, 접지기의 성과가 향상된다. 

둘째로, 교대 근무 변경이나 물류 등으로 발생하는 비생산적인 시간이 없어지는데, 그러한 활동을 접지기가 가동 중인 상태에서 할 수 있기 때문이다. 


자동화 통한 기술적 요구 수용


‘인간의 손으로 하는 것처럼’ 한다는 모토에 충실하며 Stahfolder P-Stacker를 개발할 때 모든 특징과 과정이 전형적인 제본 작업 활동에서 영감을 받았다. 또한 시스템은 일반적인 후가공 작업에 완벽하게 통합될 수 있다. 

이 작업은 접지물 패키지를 로봇에게 전달하는 것으로 시작되며, 추림 프로세스가 추가되어 접지물이 정확히 정렬되도록 한다. 

이 강력한 산업용 로봇은 접지기와 마찬가지로 다교대 작업에서도 기술적 강용성이 높고, 서비스 수명이 길어 많은 요구 사항을 충족한다. 

그립퍼는 접지물 패키지를 힘과 형태에 맞는 방식으로 고정하고 최대 속도에서도 마킹 없이 안전하게 고정하여 최소한의 간격으로 접지물을 팔레트에 부드럽고 정확하게 배치한다. 

공압 플런저는 사람의 엄지손가락처럼 작동해 묶음이 두꺼운 시그니처의 경우에도 개별 시트가 미끄러지는 것을 안정적으로 방지한다. 간지를 자동 삽입하는 것과 마찬가지로 이후 프로세스 단계를 최적으로 준비할 수 있도록 접지물 패키지를 자동 전환할 수도 있다.  전반적으로, 사람의 개입 없이 수행되는 일관성 있는 시스템이다.


시스템 활용 유연성의 고취 


Stahfolder P-Stacker의 스택킹 시스템은 하이델베르그의 모든 접지기에 적합하다. 또한 타 제조사의 접지기에도 사용할 수 있다. 

유일한 요구 사항은 palamides alpha hd 배지부를 갖추어야 한다는 것뿐이다. 옵션으로 제공할 수 있는 시스템 Flex는 접기 타입 변경을 지원하므로 유연성을 크게 높일 수 있다. 


P-Stacker의 사용자 인터페이스


규격을 변경하는 경우, 직관적인 그래픽 사용자 인터페이스에서 거의 모든 조작 변수의 조정이 완전 자동으로 설정된다. 

태블릿 제어판의 그래픽 사용자 인터페이스를 통해 작업 규격, 적재 패턴 또는 팔레트 크기와 같은 작업 준비 변수를 쉽고 직관적으로 간단하게 입력할 수 있다. 쌓아 올리는 스택킹 패턴의 경우, 미리 설치된 수많은 스택킹 패턴 중에서 선택하거나 기존 원격 연결을 통해 업로드할 수 있는 나만의 쌓는 패턴을 설정할 수 있다.


모든 작업 한눈에 컨트롤


Stahfolder P-Stacker는 강력한 산업용 로봇, 혁신적인 그립퍼의 자동 포맷 크기 조정, 태블릿 제어판을 이용한 간단한 조작, 후속 프로세스의 최적 준비를 위해 시그니처 패키지의 선택적 회전, 하나 또는 두 개의 팔레트에 여러 작업을 분류하는 설정이 가능해 단통 작업에 적합하다.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www.korpin.com/news/view.php?idx=14215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