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디지털기와 점자 인쇄기 고공비행 - 3세대 디지털기 수직 상승 - 점자 인쇄기 한국서 인기
  • 기사등록 2023-12-29 17:24:28
기사수정



인쇄 디지털 설비 세계화를 추진하고 있는 풀리시사는 그동안 의욕적으로 추진해온 하이브리드 디지털 레이벌 인쇄기가 글로벌 시장에서 큰 호평을 받아 120대를 돌파한 것으로 밝혀지고 있다.

러시아, 벨라루스를 비롯한 유럽권, 인도 시장을 비롯한 동남아권에서 빠른 성장세를 보여 왔으며, 브라질, 아르헨티나 등 남미권에도 간헐적인 수요가 폭발하고 있는 것으로 전해지고 있다. 

한편 우리나라에서도 1여년 사이에 5대의 설비가 판매되었다고 한국 측 관계자가 밝히고 있다.

풀리시사는 3세대 하이브리드 디지털 레이벌 인쇄기가 고객들로부터 꾸준한 호평을 받고 있는 원인 분석을 투자 대비 효율성이 우수하여 가성비가 높다는 데 장점을 내세우고 있다. 또한 설비 성능이 우수하다는 점인데 4색도는 기본이고 백색, 오렌지색, 보라색 등을 선택 사양으로 하고 있다. 최고속도는 분당 60m이고, 

최고 해상도는 1200dpi × 2400dpi이다. 또 최대 원단 폭은 520mm이다.

풀리시사는 디지털 하이브리드 인쇄기 외에 디지털 점자 인쇄기를 의욕적으로 개발해서 출시했다. 점자 인쇄 품질은 물론 속도 자동화가 잘 이루어졌다는 평가이다. 점자 높이도 0.7mm까지 무난하게 도달하고 있어 고객 수요도 대폭 늘어났다고 밝히고 있다.

이와 함께 동사는 100% 자동 레이벌 비전 검사기도 선풍적인 인기를 끌고 있다. 소프트웨어가 우수하고 사용도 좋아 불량률을 철저히 검증하고 있다. 검사기를 거친 레이벌 인쇄물은 안심하고 납품이 가능하여 고객들과의 신뢰가 향상되고 재수요 창출에도 큰 힘이 된다는 평가이다.

풀리시사는 최고 제품들을 생산함과 동시에 철저한 애프터서비스에도 심혈을 기울이고 있다. 

서비스가 발생 시 본사 직원이 직접 출동하는 즉시 서비스 체제를 이미 구축했다. 설비에 대한 문의는 풀리시테크놀로지코리아(유) TEL:02-355-2351(代)로 하면 자세한 안내를 받을 수가 있다.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www.korpin.com/news/view.php?idx=14513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사이드배너_06 microsoft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