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23-12-29 18:59:48
기사수정

하이브리드, 점자기 인기

풀리시, 고객 수요 대응


풀리시디지털레이벌인쇄기사는 3세대 하이브리드 디지털 레이벌 인쇄기가 세계적인 신선한 바람을 일으키고 있다고 밝히고 있다. 디지털 인쇄기에 플렉소를 융합한 하이브리드 설비는 공정단축 효과도 있지만 다양한 작업이 가능하고 투자대비 효용성도 탁월하다는 평가이다. 이같은 여세를 몰아서 이미 글로벌 시장에서 120여대를 판매했다. 한편 풀리시사는 100% 자동 레이벌 비전 검사기에 이어 최근에는 디지털 점자 인쇄기까지 출시하여 레이벌 인쇄사들의 갈증과 욕구들을 충족시켜 주고 있다.

풀리시테크놀로지코리아(유)

TEL:(02)355-2351


신사옥 준공 목전에

(주)태경하이테크


(주)태경하이테크(대표 최유해)는 합지기 기술혁신을 선도하고 있다. 고객만족과 생산성 향상에 초점을 두고 변화를 선도하고 있으며 공정 자동화와 안정화를 통해 제조원가들을 절감하고 있다. 이에따라 신사옥 준공을 목전에 두고 있다. 이번에 준공되는 신사옥에는 태경의 역사와 미래비전까지 담고 있어 태경인으로써 긍지와 자부심을 가지기에도 충분하다.

TEL:(031)768-8115


종합기자재 업체로 변신

성도무역, 동반성장 계기


성도무역(대표 이형대)은 종합기자재 업체로 변신하고 있다. 기존 대만산 다션 레이벌 인쇄기에 이어 중국산 중천, 플렉소에 이어 크론 출력기까지 다양하게 판매하고 있다. 성도무역이 종합무역회사로 변신하게 된 계기는 레이벌 인쇄업계의 불황을 함께 극복하고 동반 성장을 위한 계기를 마련하기 위한 고육책에서 비롯된 것으로 보여지고 있다. 

TEL:(02)2274-5012


순수 국산기술로 미래 선도

(주)딜리, 디지털 설비 주도


(주)딜리(대표 최근수)는 순수 국산기술로 네오피카소 시대를 활짝 열고 있다. 생산성과 품질, AS에 초점을 두고 고객과의 거리감을 좁히고 있으며 최신형의 다양한 모델로 선택의 폭도 대폭 넓혔다. 기존 600dpi 외에 1,200dpi가지 수요를 리드하고 있다. 특히 더블화이트와 6색 지원은 고객들로부터 선풍적인 인기를 끌고 있다. 또 다양한 소재에 준비시간이 필요 없는 인쇄혁신을 이뤄내고 있다.

TEL:(031)860-5500


산조 미니 간헐식 인기

한성기성(주), 모델 다양


한성기성(주)(대표 김성기)는 미니 간헐식 레이벌 인쇄기로 레이벌 인쇄업계를 선도하고 있다. 산조 브랜드로 1대에 평압 레이벌 인쇄기 3대분 이상을 생산하고 있으며 간단한 조작법으로 초보자가 쉽게 적응, 숙달할 수 있는 여건들을 갖췄다. 이와함께 설치장소는 최소화가 가능하고 화장품, 베다 인쇄에 특히 강하다. 3색과 4색 모델이 있으며 규격도 다양하다.         

TEL:(02)839-5621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www.korpin.com/news/view.php?idx=14557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사이드배너_06 microsoft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