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파주 운정과 인쇄위해 출사표 - 윤명구 경기도인쇄기술협회 회장 - 제22대 파주시갑 국회의원에 출마
  • 기사등록 2024-01-30 09:22:08
기사수정



윤명구 경기도인쇄기술협회 회장(명신물산 대표)이 제22대 국회의원 파주시갑 선거구에 출사표를 냈다.

윤 예비후보자는 구랍 18일 선관위에 국민의힘 당원으로 예비후보 기호 2번으로 등록하고 본격적으로 홍보에 들어갔다.

윤 예비후보는 파주시 운정동에 사무실이 있으며 지난 30여년동안 제책기계와 포장기계를 개발 제조해 왔다.

윤 예비후보는 교통, 교육, 복지 등 그동안 생활해 오며 불편했던 것을 해소해 나가는 생활정치인을 표방하며 "신도시 초기 단계인 운정신도시는 교통, 교육, 복지 등에 걸쳐 해결해야 할 현안 사항이 많다"며 "이를 해소하려면 불사조 같은 경영마인드를 가진 정치인이 필요하다고 판단대 출마를 결심하게 됐다"며 출마의 변을 밝혔다.

또한 윤 예비후보는 "그동안 운정지구를 비롯해 파주 발전이 뒤쳐져 왔다"며 "역동적인 운정신도시를 위해 힘이 있는 집권 여당의 후보 그리고 지역을 잘 아는 후보가 당선돼 지하철 3호선 연장 추진, 어린이 집 단지별 조성, 배드타운의 이미지를 씻을 IT 기업 유치, 청년 일자리 창출 등 지역 현안에 앞장서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윤 예비후보는 특히 교통수단을 획기적으로 바꿔 대한민국 최고의 운정신도시를 만드는 것이 목표라고 강조 했다.

한펴, 윤 예비후보는 지난 35년간 인쇄기계분야에서 다수의 특허를 보유하는 등 인쇄기계 발전에 앞장서 왔으며 또한 파주상공회의소 운영위원, 경기도 인쇄기술협회 회장을 맡고 있다.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www.korpin.com/news/view.php?idx=14565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