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포장기계 위기돌파는 정밀하고 정확성 - 이시영 한국포장기계협회장, “당면한 산업위기 돌파하자” - KOREA PACK 2024 활용
  • 기사등록 2024-01-30 10:03:26
기사수정



포장기계산업계에서는 어려운 경제상황을 이겨내기 위해 정밀하고 정확하게 기능을 발휘할 수 있는 포장기계를 만들고 오는 4월 개최되는 ‘KOREA PACK 2024’를 잘 활용해야 한다는 주장이 제기됐다.

이시영 한국포장기계협회장은 올해 신년사에서 국내외 경제상황이 엄중하다는 점을 언급하며 이같이 밝혔다. 이시영 회장은 “국내 포장기계 수주는 감소세를 보이고 있고, 이는 국내 경기침체의 여파가 설비투자 시장에까지 영향을 미치는 것으로 보인다”면서 “이러한 혹독한 시기를 대비할 수 있는 해결책이 많아 보이지 않지만, 가장 적절한 해결책은 주어진 일을 묵묵히 해 나가는 것”이라고 강조했다.

이어 “포장기계 업체는 하나라도 더 빠르게 제품 포장을 해주고, 정밀하고 정확하게 기능을 발휘할 수 있는 포장기계를 만들어야 한다”고 당부했다.

또 “오는 4월 23일부터 26일까지 국내 포장전시회 사상 최대 규모의 KOREA PACK 2024 전시회가 열린다”면서 “전시회를 통해 세계 각국의 바이어들을 만나는 것은 물론 해외 포장 관련 유관 단체의 방문도 예정되어 있어 국제 정보교류 및 네트워크의 장으로 펼쳐질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고 밝혔다.

또한 “이미 세계적인 규모의 전시회로 평가 받고 있기 때문에 한국의 우수한 포장기계의 인기에 맞춰 세계 각국에서 발길도 이어질 것으로 전망된다”면서 “이번 전시회를 찾는 모든 분들이 새로운 정보를 교환하고, 보다 유용한 인적ㆍ물적 네트워크를 구성하는 소중한 시간이 되기를 바란다”고 당부했다.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www.korpin.com/news/view.php?idx=14585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