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친근한 이미지로 DX 전환 소통 속도 붙어 - 한국후지필름BI - 공식 브랜드 캐릭터 - 후지필름BI DX 크루
  • 기사등록 2024-02-26 09:34:52
기사수정




4종 공개 홍보 강화 


한국후지필름비즈니스이노베이션 주식회사(대표 하토가이 준, 이하 한국후지필름BI)가 직장인들의 공감을 살 수 있는 브랜드 공식 캐릭터 ‘후지필름BI DX 크루’를 공개했다.


기업 정체성 친근감 있게 전달


‘후지필름BI DX 크루’는 키덜트(Kidult) 문화 확산으로 브랜드 캐릭터의 인기가 높아짐에 따라 '고객행복경험(CHX)' 실현을 위해 노력하는 기업의 정체성을 보다 친근감 있게 전달하기 위해 제작됐다. 소비자 참여형 마케팅의 일환으로 지난해 9월 실시한 캐릭터 공모전을 통해 선정되었으며, '후지필름BI DX 크루’라는 이름에 걸맞게 임직원들의 공모를 받아 캐릭터 별 이름을 최종 결정했다.

'후지필름BI DX 크루'는 다양한 기업의 디지털 전환(DX)을 지원하고 고객 중심의 서비스를 제공하는 한국후지필름BI의 가치를 담아 직장인들의 공감을 살 수 있는 직급별 캐릭터 4종으로 구성됐다. 


디봇·후후·우지·제이슨 등 4종 


디지털 전환(DX) 솔루션을 상징하는 만능 로봇 '디봇'을 중심으로 신입 MZ 사원 후주임 '후후', 팀 내 든든한 기둥이자 DX 전문가 우대리 '우지', 글로벌 비즈니스 확대를 위해 개명까지 한 쭈부장 '제이슨' 등 DX 솔루션으로 고객의 비즈니스 성장을 지원하기 위해 서로 협업하는 후지필름BI의 ‘고객행복경험(CHX)팀’을 형상화했다.

우선 업무효율성 향상을 위한 DX에 고민이 많던 제이슨 부장이 DX 전문가 우지 대리의 추천으로 인공지능 로봇 ‘디봇’을 회사에 영입했다는 설정이다. 쭈부장과 우대리는 섬세하고 친절한 ‘디봇’, 새롭게 입사한 MZ 사원 후후 주임과 함께 직장인이라면 누구나 공감할 수 있는 다채로운 오피스 라이프를 선보일 예정이다.

한국후지필름BI는 각 캐릭터의 개성을 살린 콘텐츠, 굿즈, 이모티콘 등을 통해 고객과의 소통을 강화하고 브랜드 이미지를 긍정적으로 구축해 나갈 계획이다.

한국후지필름BI 하토가이 준 대표이사 사장은 “이번 브랜드 캐릭터는 디지털 전환을 중심으로 고객에게 최고의 경험을 제공하고자 노력하는 한국후지필름BI의 정체성을 담고 있다”며 “‘후지필름BI DX 크루’를 통해 고객분들께 더 가까이 다가갈 수 있는 마케팅 활동을 전개하며 브랜드 가치를 더욱 강화해 나갈 것”이라고 전했다.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www.korpin.com/news/view.php?idx=14644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사이드배너_06 microsoft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