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레이벌 미래조명 Big Wave와 Flow - R&D와 C&D 일상화면 매우 유리 - 국내외 전시회 가면 미래 보여 - 실천하는 근력으로 미래 조명
  • 기사등록 2024-02-26 10:18:51
기사수정



레이벌 인쇄산업은 미래를 열어가는 지혜가 있을 경우 생존력이 훨씬 강한 것으로 분석, 전망되고 있다. 

현재도 물론 중요하지만 미래에 대한 흐름을 알고 있다면 준비시간이 짧고 철저히 대비하면서 위기를 기회로 만들어 나가는데 유리한 위치들을 선점하고 있다고 하겠다. 

 미래를 분석하고 전망하는 것이 결코 쉬운 일이 아니지만 늘 연구하고 개발(R&D)하는 자세와 연결해서 개발(C&D)하는 자세가 일상화되어 있다면 훨씬 유리한 위치를 확보하고 선점했다고도 할 수가 있다. 

 이런 일상화된 자세들은 미래를 읽는 눈을 더욱 밝게 하고 근력까지 강화시켜 인쇄사를 더욱 튼튼하게 하고 선진화를 정착시키는 데 매우 유리한 위치들을 선점시킨다. 

 이와 함께 늘 공부하고 탐구하는 자세가 매우 좋으며 여기에다가 각종 국내외 전시회를 시찰하는 습관을 들이면 금상첨화에 가깝다. 

특히 국내 전시회보다 해외전시회를 많이 다니다 보면 미래의 흐름들은 자연스럽게 가시권으로 들어온다. 

 미래를 일찍 조명하는 것이 인쇄사로 봐서는 원가절감이며 투자방향이며 신제품 개발 방향이다. 

미래에 초점을 맞춘다는 것은 경영자의 능력에 앞서 모두를 즐겁게 하고 가능성을 바탕으로 긍정적인 신호와 분위기를 조성한다.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www.korpin.com/news/view.php?idx=14672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사이드배너_06 microsoft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