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04-05-24 00:00:00
기사수정

전문가 양성 및 발굴 통해 디지털콘텐츠 산업 활성화 이바지

윤디자인연구소(대표 윤영기)는 디지털시대의 뉴패러다임에 걸맞은 디지털컨텐츠 전문가 발굴 및 양성을 통해 국내 디지털콘텐츠 산업 활성화에 이바지하고자 제1회 디지털일러스트공모전을 개최한다고 최근 밝혔다.
이번 제1회 디지털일러스트공모전은 윤디자인연구소와 디자인정글이 주최하고 동아일보가 후원하며 한국어도비시스템즈과 애플컴퓨터코리아, 정글커뮤니케이션즈(舊 정글아카데미), 씨엔비시스템 등의 협찬으로 진행된다.
이번 공모전은 그동안 맥이 끊어졌던 일러스트공모전을 새롭게 부활시켰다는 점에서 의의가 크며, 특히 당선자에게는 디지털소스(舊 정글 컨텐츠몰)의 CP(Contents Providor)로서 활동할 수 있는 자격이 주어져 예비 디자이너는 물론, 투잡스족을 꿈꾸는 전문 디자이너들에게 크게 어필할 것이라고 주최측은 밝혔다.
총 2,000만원의 상금과 부상이 걸려 있는 이번 디지털일러스트공모전은 응모대상과 출품작품 수에는 제한이 없으며, 개인 혹은 단체로도 응모가 가능하다.
응모는 온라인 사이트(www.digitalsource.co.kr)를 통해서만 가능하며, 기간은 6월 7일부터 7월 11일까지이다.
한편 이번 행사는 대상, 금상, 은상, 동상 및 장려상 외에도 네티즌의 투표를 통해 인기상도 별도로 시상함으로써 작품에 참여한 디자이너들은 물론, 일반인들 또한 다양한 디자인 감각을 즐길 수 있는 범국민적인 행사가 될 것이라고 주최측은 내다봤다.
문의: (02)516-6394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www.korpin.com/news/view.php?idx=2017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