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14-01-21 00:00:00
기사수정



인쇄비 제값받기 정착에 주력



사랑하는 인쇄인 여러분! 청마의 기를 품은 갑오년 새해가 밝았습니다.


2013년 힘든 한해를 잘 이겨내고 인쇄산업발전을 위해 구슬땀을 흘리신 우리 인쇄인 여러분들에게 큰 응원의 박수를 보내드립니다.


모든 기회는 준비한 사람만이 자기 것으로 만들 수 있습니다. 경기가 좋아져 시장이 활기를 되찾았을 때 그 기회를 대비해 우리는 어떠한 준비를 하고 있었는지를 생각해봐야 합니다.


우선 서울인쇄조합을 중심으로 꾸준히 진행돼온 인쇄비 제값받기를 실천해야 하겠습니다. 그래야만 회사의 내실을 키울 수 있고 그렇게 다져진 회사의 여력으로 전 직원의 복지 및 근무환경 개선에 투자해 다니고 싶은 직장, 함께할 수 있는 터전이 될 것입니다.


이러한 준비만이 찾아온 기회를 우리 것으로 만들 수 있고 그길 만이 모두 함께 손잡고 나아 갈수 있음을 명심해야 합니다.


2014년은 청마의 해라고도 합니다. 역동적이고 지칠 줄 모르는 말의 기운을 받아서 경영을 하시는 분은 앞장서서 세상을 헤치고 나아가며, 생산을 담당하시는 인쇄인 여러분은 끊임없는 자기계발과 노력으로 한 단계 진일보하는 한해가 되길 기원합니다.


다시 한 번 존경하는 인쇄인 여러분과 모든 가정에 건강과 화목이 함께하시길 기원합니다.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www.korpin.com/news/view.php?idx=248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사이드배너_06 microsoft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