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K-PRINT Week 2014 지상중계- 국내 유수 업체들 주력 기획상품과 설비 전시
  • 기사등록 2014-08-19 00:00:00
기사수정





8월 27일(수)부터 30일(토)까지 개최되는 K-print week 2014에 참여하는 주요 업체들을 본지 지면을 통해 미리 소개한다. 이들 업체들은 장기간에 걸친 불경기와 인쇄업계의 불황에도 나름의 노하우와 틈새시장 공략 등을 통해 시장을 선도하고 있는 모범업체들로 평가받고 있다.



(주)태경하이테크(Taekyoung Hi-tech Co.,Ltd) 부스번호: F170


1990년 설립 이래 (주)태경하이테크는 레이벌 인쇄기 산업에서 기술개발과 도전정신으로 꾸준히 성장해 왔다. 향상된 기술과 정보력 그리고 성실한 애프터서비스로 고객이 만족하는 제품을 생산하는데 최선의 노력을 다하고 있다.


(주)태경하이테크는 이번 박람회에 자동고속타발기 및 합지기를 선보인다. 이 제품은 최대지폭 320mm, 최대속도 50M/Min으로 핸드폰 및 전자분야에서 사용되는 산업용 테이프 및 BLU(Back Light Unit), Key pad 가공장비로 단시간에 다량의 제품을 생산할 수 있다. 또한 작업공정을 쉽고 빠르고 편리하게 설계돼 작업능률을 향상시켰다.



방성기계(Bangsung Machinery Co.) 부스번호: B110


방성기계는 한국 레이벌 인쇄기 시장을 선도하는 제조업체로서, 지난 20여 년간 고객들이 가장먼저 선택하는 제품을 생산하는 것을 자랑으로 여기고 있다.


이번에 선보일 New Art Line 로터리 레이벌인쇄기는 2 Line 3 Touch System의 독특한 롤러 배열로 고스트 현상을 제거해 고품질 인쇄가 가능하다.

또 언와인더 부위에 웹 가이드 설치로 좌우 핀트가 정교해졌다.

또 디지털 입력 시스템 장착으로 실린더 교환 과정이 필요 없이 인쇄 세팅 시간을 단축시킨 것도 장점이며 배면인쇄와 부분 풀제거(글루킬러)도 가능하다.



(주)프린스타(Prinstar Co., Ltd.) 부스번호: F150


(주)프린스타는 CTP 전문제조업체인 암스키(AMSKY CO., LTD)로부터 수지판 CTP를 공급받고 있는 한국대리점으로 이번에 KIPES를 통해 양질의 제품을 선보여 국내 인쇄발전에 이바지 할 적정이다.


(주)프린스타가 선보이는 AURA 800은 중국에서 제작된 것으로 탁월한 오토포커스 기능과 안정된 레이저 기술, 특별한 스크린 컨트롤, 경쟁력 있는 최대 출력사이즈인 800×630㎜를 자랑하는 제품이다. 특히 판재의 경우 자동 삽입이 가능해 작업자가 수작업으로 고정시킬 필요가 없다.



엠테크무역상사(M-Tech Trading Company) 부스번호: E150/160


2002년 설립한 엠테크무역상사는 U.V 옵셋/수지판 로터리 레이벌인쇄기, 완전/플렉소 로터리 레이벌 인쇄기, 디지털레이벌인쇄기 및 중고기와 각종 주변기기를 수출입하고 있다.


아주 경제적인 가격과 더불어 우수한 성능, 다양한 옵션이 가능한 장비를 소개할 예정이다.

이번에 고객을 맞이할 제품인 간헐식 UV 옵셋 로터리 레이벌인쇄기ZX-320은 한 번에 블랭킷 장착으로 100만통을 기본 인쇄를 할 수 있고 기존 옵셋인쇄기계보다 한층 더 업그레이드된 댐핑시스템(Damping system)으로 인해 한층 고품질인쇄 향상과 작업 셋팅 시간단축 및 재료값을 절약할 수 있다.



(주)삼우태크(SAMWOOTECH CO.,LTD) 부스번호: A115/B160


삼우태크는 그동안 축적된 글로벌 네트워킹을 바탕으로 중국내 레이벌 장비 제조업체 중 이미 글로벌 브랜드로 자리매김한 업체들과 에이전트 계약을 맺어 인쇄 장비와 후가공 장비까지 최고의 품질을 자랑하는 장비들을 수입판매하고 있다.


삼우태크가 소개하는 간헐식 옵셋 레이벌 프레스ZTJ-330은 분당 50m의 최대 인쇄 속도와 330mm의 최대 원단 폭, 320mm의 최대 인쇄 폭을 자랑한다. 사용자 편의성과 높은 수준의 제품 퀄리티를 보장한다.

무엇보다 자동 잉크조절시스템과 편리한 판 부착 및 이동식 터치스크린 패널 조작으로 오퍼레이터의 작업 환경을 한층 더 편리하게 해줄 수 있다.



건설상역㈜(Keun-Seul Commercial Trading Co., Ltd.) 부스번호: C143


45년 이상의 전통을 가진 경인쇄 분야의 선도기업인 건설상역(주)은 각종 인쇄관련 장비 및 소모품을 판매하고 있다. 특히 디지털 제판기와 일반 제판기의 경우 국내시장의 70% 이상을 점유하고 있다.


최근 디지털 레이벌 출력기(EM-250W)의 판매에 주력하고 있으며, 디지털 제판기와 그 소모품의 판매를 병행하고 있다.

이 제품은 디지털인쇄만이 가능한 장척인쇄가 가능하며 종래의 아날로그 인쇄기와는 달리 판의 제작이나 색 조정, 견당맞춤이 필요 없다. 아울러 손쉬운 작동 PC에서 프린터로 출력하는 감각으로 레이벌을 인쇄할 수 있다.



(주)지엠피(GMP Co.,Ltd.) 부스번호: J100


지엠피는 1985년 창설 이래 라미네이팅 기계와 필름을 제조해 전 세계 100여 개국에 연간 매출액 700여 억 원 중 5,000만 달러 이상 수출하고 있다. 110개의 국내 및 국제 특허와 신기술로 전 세계 라미네이팅 시장 기술을 선도하고 있다.


지엠피(주)의 PODMASTER QUATRO-540 SLIT는 캔티레버 방식으로 종이적재, 필름교환 라미네이팅 적재 작업을 쉽게 할 수 있다. 또 GMP가 독자적으로 개발한 Silver Halide Replacement System 포토엠보싱을 적용했다. 아울러 스트림피더 방식으로 생산성의 극대화를 가능하게 하는 기계다.



아이에스시스템(IS System) 부스번호: H133


CRON 한국 총판 아이에스시스템은 오는 8월 27일(수)부터 30일(토)까지 경기도 고양시 일산 킨텍스에서 개최되는 K-PRINT WEEK2014에 참가한다.


아이에스시스템은 CRON사와 단독대리점 계약 체결이후 안정된 공급선 정리와 함께 개선된 품질과 서비스를 시행에 주력해오고 있다.


이번에 출품하는 레이벌 시장 로터리 옵셋 인쇄기 전용 UV_CTP시스템은 오토로더를 획기적으로 개선시켰다. 또 한 번에 판재를 200~500장까지 장착할 수 있도록 했으며 판재의 투입 및 배출 장치를 대폭 개선시킨 것이 특징이다.



(주)디디피스토리(Ddpstroy Co., Ltd.) 부스번호: E110

(주)디디피스토리는 최근 아날로그에서 디지털로 변화하고 있는 레이벌 프린팅 시장에서 유럽 최첨단 기술의 디지털 레이벌 프린터를 소개하고 있다. 동 사는 최신 장비, 최선의 A/S를 제공하며 고객 신뢰를 바탕으로 하여 성장·발전하고 있다.


이번에 선보일 디지털 UV잉크젯 레이벌 프레스 Tau330은 원단의 프라이머 처리작업이 필요하지 않고 코로나 처리 내장으로 일반종이 외에도 PP, PE, PET, BOPP, 알루미늄호일, ART지 등에도 고품질인쇄가 가능하다.

또 잉크의 내구성이 뛰어나고 스크레치 및 화학물질에 대한 저항성도 우수하며 의약품 등의 용기에도 안전하게 사용할 수 있다.



성산엘티디(Sungsan LTD Co., Ltd.) 부스번호: D160/170


2011년에 설립된 인쇄기 전문 수입업체인 성산엘티디는 고객 만족을 최우선으로 하는 가운데 제품의 지속적인 관리와 서비스를 지원하고 있다.


동 사가 출품한 PS판 간헐식 로터리 레이벌 인쇄기 WJPS-350은 170-350 mm에 이르는 인쇄 길이와 7시 방향으로 배열된 롤러와 함께 보다 정밀한 서버로 2차 기어제어시스템으로 색 바램을 방지할 수 있는 등과 같은 고품질 인쇄가 가능하다.


특히 잉크 조절 장치 사용으로 편리한 잉크조절이 가능한 점이 장점으로 부각되고 있다. 이외에도 인쇄 속도도 인쇄 재료의 길이와 품질에 따라 최대 분당 70m에 이르고 있다.



(주)성도지엘(Sungdo GL Co., Ltd.) 부스번호: F110


1974년에 설립된 성도GL은 그래픽 아트 분야의 글로벌 기업인 FUJIFILM사의 한국 총 책임 판매 회사다. 지난 40년간 해당 분야에서 첨단 감광필름 및 인쇄물 제작을 위한 PS Plate, Film 및 화학 솔루션, 그리고 디지털 장비와 관련 솔루션 분야에서 최고의 전문성을 인정받아 왔다.


이번에 고객 앞에 소개하는 동 사의 Fujifilm 워크플로우인 ‘XMF’는 크로스미디어 워크플로우로 옵셋 및 디지털 인쇄작업에 최적화된 제품이다. 또한 JDF 기반의 순수 Adobe PDF Print Engine 탑재로 탁월한 생산성을 보유한 앞선 기술을 자랑하고 있다.



(주)거성기계산업(Gu Sung Machinery) 부스번호: B130


1985년 3월에 설립된 거성기계산업은 국내 최초 스티커 주변기기인 자동 커터기를 개발한 타발 기계 설비 및 IT관련 설비제조 전문업체다.


현재 국내 기계 산업에서 벗어나 아시아 최고로 우뚝 서고 있는 동 사는 선진 기술력을 바탕으로 세계를 이끌어 나가는 선두기업을 지향하고 있다.


거성기계의 핀거리기계 GSPIN32-32는 하프커팅 홀제거(피어싱) 작업이 가능하다. 또 칼날의 깊이를 알 수 있도록 디스플레이화해 손쉽게 세팅을 할 수 있게 했다. 특히 공정합지라인은 구동부를 서보화함으로 다기능·다단별 구동이 가능하다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www.korpin.com/news/view.php?idx=370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사이드배너_06 microsoft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