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K-PRINT Week 2014특집: (주)삼우태크- 사용자 편의성 및 고품질에 눈길
  • 기사등록 2014-08-19 00:00:00
기사수정





인쇄 장비 수입업체인 삼우태크는 그동안 축적된 글로벌 네트워킹을 바탕으로 중국내 레이벌 장비 제조업체 중 이미 글로벌 브랜드로 자리매김한 업체들과 에이전트 계약을 맺어 인쇄 장비뿐만 아니라 인쇄 후가공 장비까지 최고의 품질을 자랑하는 장비들을 수입 판매에 나서고 있다.


중천제품 국내 인쇄기계 보급률 1위를 자랑하는 삼우태크는 이외에도 나날이 변화되고 있는 국내 인쇄업계에 발맞춰 그동안 쌓아온 경험과 노하우를 살려 한층 진보된 서비스를 펼쳐나갈 방침이다.


삼우태크는 K-printweek 2014에 중천 간헐식 옵셋 레이벌 프레스를 선보인다. 삼우태크가 야심작으로 선보이는 이 기기는 국내에서 최대한 많이 판매되고 알려진 제품으로 사용자의 편의성과 높은 수준의 제품 퀄리티가 장점으로 꼽힌다.


삼우태크 관계자는 “중천 간헐식 옵셋 레이벌 프레스는 국내에 1호기가 설치된 지 5년이 지난 현재 주요부품 및 전자프로그램이 안정화를 이뤄 내구성 또한 검증이 된 인쇄기계”라면서 “인쇄부에 콜드박 및 실크스크린, 배면, 플렉소 바니시, 링칼 유니트 등의 장착으로 여러 옵션에 대응할 수 있도록 설계된 최상의 제품”이라고 자신감 있게 소개했다.


특히 이 기기는 최대 분당 50m를 인쇄할 수 있는 빠른 속도를 지녔으며 최대 인쇄 길이는 350mm, 최대 원단 폭은 330mm, 최대 인쇄 폭은 320mm에 이른다.


아울러 자동 잉크조절시스템과 편리한 판 부착 및 이동식 터치스크린 패널 조작으로 오퍼레이터의 작업 환경을 한층 더 편리하게 해줄 수 있다는 것도 호평을 받고 있는 부분이다.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www.korpin.com/news/view.php?idx=371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사이드배너_06 microsoft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