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13-04-11 00:00:00
기사수정

헨켈, 제6회 이노베이션 챌린지 한국 본선

헨켈은 지난 2월 27일 한남동 블루스퀘어에서 개최된 제6회 헨켈 이노베이션 챌린지 한국본선 대회를 성공적으로 마쳤다고 밝혔다.
올해로 6회를 맞은 헨켈 이노베이션 챌린지 대회는 세계 각국의 젊은 인재들이 2인1조가 되어 2050년에 사람들의 생활에서 필요하다고 생각하는 자신들의 아이디어를 헨켈의 멘토들로부터 배운 창의적·혁신적 접근방법을 이용해 실제 비즈니스에 적용하고 겨루는 대회다.
이번 대회는 ‘더 적은 자원으로 더 많은 성과를 거둔다’는 헨켈의 지속가능성 경영전략을 잘 나타낼수 있는 접착제와 뷰티케어 등 헨켈 사업부에 관한 아이디어 경합으로 진행됐다. 한국 본선에는 서류전형을 통과한 8개팀 중 M&S가 우승을 차지, 국제 결선행 티켓을 거머쥐었다. M&S는 캡슐형 다기능 화장품에 대한 혁신적인 아이디어로 헨켈의 지속가능성을 가장 잘 표현했다는 평을 받았다. 2등상은 Ino-Maker, 3등상은 WNE 팀에게 돌아갔다.
우승을 차지한 M&S는 지난 3월 18일부터 20일까지 27개 국가의 우승 팀들이 참가해 중국 상하이에서 열리는 국제 결선에 참가했다.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www.korpin.com/news/view.php?idx=7154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