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04-07-01 00:00:00
기사수정

40개 회원사 SGIA에 가입 예정

한국스크린인쇄공업협회(회장 김두훈)에서는 2004년도 국제스크린협회(SGIA) 회원으로 40개 회원사를 접수하여 가입시킬 예정이다.
미국에 사무국을 두고 있는 국제스크린협회의 회원자격을 유지시키기 위해서는 회원 등록을 갱신하거나 신규 등록을 마쳐야 한다.
국제스크린협회 회원은 국제스크린협회에서 주최하는 각종 국제행사의 참가는 물론 세미나 참가비 할인 및 신기술 정보자료 입수면에서 여러 가지 혜택이 주어진다.
동 협회 관계자는 “날로 다국화, 블록화 되어가는 세계경제의 흐름 속에서 보다 빨리 신기술을 습득하고, 시장을 넓은 안목에서 파악하고 대처할 수 있는 등 여러가지 측면에서 국제스크린협회 가입은 업계의 발전을 위하여 요구되고 있다”며 그 필요성을 강조했다.
올해 국제스크린협회 회원으로 가입한 업체는 다음과 같다.
고려특수, 국일명판사, 뉴테크맨, 남성테이프, 녹원C&J, 다우디상사, 대산애드, 대양화성, 대영시스템, 대진기계, 대흥특수지, 동성정밀, 동양그랜드, 동양상사, 동영화성, 명성특수인쇄, 미진상사, 바우데칼, 범아교역상사, 반도산업, 배영산업, 삼성케미컬상사, 삼상판금, 성호프린트, 씨와이상사, 아진기계, 에벤인터내셔날, 에이원산업, 영암산업, 오리온코리아, 오성통상, 원일무역, 유진엔지니어링, 이노에스, 일성MEM, 제이테크, 청구특수인쇄·디지털시스템, 한일상사, 켐텍, 태명통상.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www.korpin.com/news/view.php?idx=7724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사이드배너_06 microsoft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