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04-07-01 00:00:00
기사수정

키페스 출품 회원업체 발표

한국스크린인쇄공업협회(회장 김두훈)는 7월 9일부터 13일까지 코엑스에서 열리는 KIPES에 출품하는 회원업체를 발표했다.
회보 7월호는 ‘미리보는 KIPES 2004’ 특집호를 발간해 3,000부를 제작할 예정이다.
이번 특집호는 KIPES 2004 전시회를 보다 알차고 성공적인 박람회로 유도하고자 제작된 것으로 출품된 업체의 신제품을 소개하고 KIPES에 대한 유익한 정보를 담고 있다.
동 협회에서 출품하는 회원업체는 아래와 같다.
거성기계산업, 대영시스템, 대영테크, 동영화성, 드림테크, 라인시스템, 미성산업, 삼성종합기계, 삼성케미칼상사, 삼성판금, 삼정패드, 서광상사, 세인티앤티, 세진그랜드, 실리콘아트, 에벤상사, 영암산업, 원일무역, 이노에스, 쥬리히상사, 청구특수, 조은상사, 티피티, 한국미노 등이다.



정기월례회 겸 야유회
스크린협회 대구지부
한국스크린인쇄공업협회 대구지부(회장 김영덕)는 지난 5월 1일, 25명의 회원이 참석한 가운데 선산 일선고을 숯불갈비 식당에서 5월 정기 월례회 겸 야유회를 개최했다.
이날 정기 월례회는 심화되고 있는 경기침체와 물량감소 속에 활로를 개척하는데 초점이 맞춰져 토론이 이뤄졌다.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www.korpin.com/news/view.php?idx=7726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사이드배너_06 microsoft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