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04-09-06 00:00:00
기사수정

텐진국제스크린인쇄전시회 참관

한국스크린인쇄공업협회(회장 김두훈)는 지난달 24일 협회 회의실에서 제81차 정기 이사회를 개최했다.
김두훈 회장 등 23명의 이사가 참석한 가운데 열린 이사회에서는 현안 업무보고에 이어, 이달 16일부터 3일간 중국 텐진국제스크린인쇄전시회 참관을 결의했다.
또한 다음달 22일부터 23일까지 협회 발전기금 조성을 위해 스크린인쇄 기자재 및 생활용품 등의 바자회를 개최키로 했다. 장소는 서울인쇄정보센터 7층 강당이다.
한편, 이날 회의에서는 △다산기업(대표 류희수): 스크린인쇄, POP △가원스크린(대표 김봉선): 특수전사, 디자인 △일리정공(대표 최근수): UV 프린터 △석전엠앤디(대표 이상계): 플로터, 잉크카트리지 △삼성프린코아(대표 박창우): 명판, 스티커인쇄 △동양명판사(대표 이순동): 상패, 휘장 △대영산업(대표 이대영): 스크린인쇄 △선명광고인쇄(대표 김명중): 스크린인쇄 △송원기획(대표 이상민): 광고기획 △신영사(대표 박병소): 스크린인쇄 △지성사(대표 노기환): 차량용 축전지 인쇄 △청명에폭시(대표 이제성): 에폭스티커 등의 업체 신규 가입을 승인했다.



中 스크린인쇄업체 방문
스크린인쇄공업협회
한국스크린인쇄공업협회(회장 김두훈)는 중국 텐진(天津)국제스크린인쇄전시회 참관단 30여명을 16일부터 18일까지 텐진국제전람센터에 파견한다.
협회는 급속히 변화하는 스크린인쇄분야의 국제적인 흐름을 파악하고, 회원업체의 사업의 활력을 불어넣고자 중국의 경제중심지인 텐진에서 개최되는 이번 전시회에 참관한다.
한편 참관단은 중국 현지의 스크린 인쇄업체도 방문해 질의응답하는 시간도 가질 계획이다.



하계수련대회 참가
스크린협회 대구지부
한국스크린인쇄공업협회 대구지부(회장 김영덕)는 지난 7월 서울 코엑스에서 개최된 국제인쇄산업전시회(KIPES2004)를 둘러보고, 최근 충남 공주 계룡산에서 개최된 하계수련대회에 참가했다.
대구지부는 새로운 인쇄산업 기기를 선보이고 인쇄산업 발전의 한단면을 제시해 주는 국제인쇄산업전시회의 참관에 이은 계룡산 하계수련회를 통해 회원들의 불황극복의지를 다지고, 회원 상호간 협력과 우애를 키워나갈 것으로 전망했다.



스크린조합 사무실 이전
금천구 가산동으로
한국스크린인쇄공업협동조합(이사장 염길재)은 조합 사무실을 서울시 금천구 가산동 327-4로 이전했다.
전화: (02)830-4216
팩스: (02)3281-4216



잉크 젯 제품 독점 공급
북아메리카 지역에
미국 캔사스주 쇼니 지역의 스크린 인쇄용 잉크 및 장비 제작업체 나츠다가 최근 뉴햄프셔주 메레디스 지역 부텍잉크와의 유통협정을 통해 스크린 인쇄 시장용 잉크젯 제품에 대한 북아메리카 지역 독점 유통업체로 선정됐다.
이로써 나츠다는 2, 3, 5미터 포맷의 고속 초대형 인쇄에 활용되는 대부분의 울트라부 모델들뿐만 아니라 프레스부 제품군을 포함해 부텍의 초대형 포맷 디지털 잉크젯 프린터들을 판매할 수 있게 됐다.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www.korpin.com/news/view.php?idx=7734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사이드배너_06 microsoft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