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04-10-11 00:00:00
기사수정

이태리 유리가공 기계 및 신기술 세미나 열려

이태리의 실크 스크린 기술을 엿볼 수 있는 기회가 지난 4일 서울 롯데호텔 오닉스룸에서 개최됐다.
‘이태리 유리가공 기계 및 신기술 세미나’를 위해 방한한 이태리의 ‘Tecno5’사는 맥주잔, 머그잔, 술잔, 스턴웨어, 사발, 항아리, 재떨이 등과 같은 유리재질의 제품에 최고 8가지 색상으로 실크 스크린 인쇄를 하기 위한 여러 종류의 인쇄기 및 주변장비를 생산하고 있는 업체이다.
동사는 이번 세미나를 통해 이태리의 고급 유리가공 기술에 대한 노하우를 소개해 참가자들의 많은 관심을 받았다.
이 행사는 중소기업진흥공단과 이태리해외무역공사가 공동으로 개최한 것으로 국내 유리가공 기업과 이태리 기업간 산업협력을 지원하고 해외 선진기술의 국내 이전을 촉진시키기 위해 마련됐다.
한국유리공업협동조합, 이태리유리가공기계협회가 공동으로 참여해 올리보토 안타스(Olivotto Antas) 등 유리가공기계 선진기업 6개 업체가 방한했다. 이들 업체는 유리가공 기계 및 신기술을 소개하며 이어서 개별기업간 상담회도 진행했다.



150여개 업체 출품
中 국제스크린 전시회

중국 국제스크린인쇄&광고전(Screen Printing & Signs China 2004)이 지난달 15∼18일까지 중국텐진국제전시장에서 개최됐다.
중국스크린인쇄협회 주최로 열린 이번 행사는 세계 각국의 150여 업체가 참여해 스크린인쇄, 열전사인쇄 등 특수인쇄 공예 설비와 레이벌, 감광재료, 스크린 인쇄공예, 품질측정기기 등 각종 스크린 인쇄 가공처리 설비 관련 150여 업체들이 참여해 새로운 기술을 선보였다.
특히 이번 전시회 기간 중에는 각종 인쇄 및 광고 관련 전시회와 심포지엄도 함께 개최돼 기술을 교류하는 시간도 가졌다.




원일무역 부산공장 오픈
초정밀 대형스크린 갖춰
원일무역(대표 임원빈)이 최근 부산공장을 오픈했다.
스크린 인쇄용기자재 제조업체로 PDP, 스크린마스크, 스크린잉크, 스크린인쇄, 망사제품 등을 국내에 공급해 오고 있는 동사는 부산공장 오픈과 더불어 초정밀 대형스크린 마스크 제작용 설비기계를 갖춰 부산지역 스크린 인쇄산업을 한 단계 끌어올릴 것으로 기대된다.
동사의 부산공장은 부산시 강서구 송정동 1640-4에 위치하고 있다.



서울사무소 개소식
성호프린트에서

성호프린트(대표 최용석·김갑수)는 지난달 15일 서울사무소 개소식을 열었다.
스크린인쇄전문 업체로 ‘홀로그램 실크스크린 인쇄잉크’에 관한 특허와 ‘포토 테크닉(Photo Technic)’등에 대한 특허출원 등으로 업계 연구개발에 박차를 가하고 있는 동사는 이번 서울사무소 개소를 계기로 제2의 도약을 준비하고 있다.
서울사무소에는 디자인실과 영업부가 상주하게 되며 주소는 서울시 강남구 역삼동 837-36번지 랜드마크타워 1302호이며 본사는 경기도 화성에 위치해 있다.
본사: (031)354-9171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www.korpin.com/news/view.php?idx=7739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사이드배너_06 microsoft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