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05-03-22 00:00:00
기사수정

‘그래도 꿈을 꾸며 살자’ 출간

이창엽 씨와이상사 대표의 출판기념회가 지난달 26일 서울 올림픽파크텔 올림피아홀에서 열렸다.
송암 이창엽 대표는 현재 한국스크린인쇄공업협회 자문위원으로 활동 중이며, 동협회 6·7대 회장, 한국스크린인쇄공업협동조합 이사장 등을 두루 거친 스크린인쇄업계의 거목이다.
이번에 출간된 ‘그래도 꿈을 꾸며 살자’는 이 대표의 70평생을 회고한 자서전이다.
이 대표는 이날 기념회에서 “70평생을 진솔하게 쓰고자 노력 했지만 글 쓰는 전문가가 아니라서 부족함이 많을 것”이라고 말한 후 “남은 세월이 그리 많지 않지만 육신이 다하는 날까지 열심히 살 것”이라며 “인생의 위기는 노력과 의지로 극복할 수 있다”고 강조했다.
이창엽 대표는 인천대학 강사 겸 명예교수 등을 역임했으며, 현재 국제특수그래픽이미징협회 이사, 아시아스크린인쇄그래픽이미징협회 부회장, 국제스크린인쇄정보교류협의회 회장 등으로 재임하고 있다.
또 상공부 장관 표창, 자랑스런 서울시민상, 위대한 상 등을 수상한 바 있다.



확장이전 사명변경
에벤피엔에스사
에벤피엔에스(대표 이정논)가 지난달 21일 회사를 확장 이전하며 사명을 변경했다.
기존의 에벤상사에서 에벤피엔에스로 거듭나고, 서울 금천구 가산동 60-15번지 리더스 305·306호로 이전했다.
동사는 부식판, PDA, 잉크, 제판필름 등 스크린인쇄 기자재를 공급하고 있다.



월례축구대회 개최
한국스크린공업협회
한국스크린인쇄공업협회 중앙회 축구동호회(단장 선상규)는 지난달 20일 경기도 김포의 금란초등학교에서 월례 축구대회를 개최했다.
이날 축구대회에는 선상규 단장을 비롯, 박동립 부회장, 유성권 유일테크 대표, 이종규 성도테크 대표, 이종현 대양화학 부장, 이준수 팬텀기획 대표, 송치영 승리도장 대표, 유일테크 직원 등 10명이 참가했다.
이날 모임에는 금란조기회와 한사랑축구회 등과 시합경기를 펼쳤다.



이노에스 부천으로
PCB 재료 등 수입판매
이노에스(대표 양왕석)가 이달 초 경기도 부천시 원미구 도당동 95-2번지 와이제니스파크 301호로 이전했다.
동사는 인쇄기자재 판매와 망사매기 PCB재료, 그래픽인쇄재료 수입판매 업체이다.



주유식 대표 모친 별세
13일 경남 진동으로 발인
주유식 경남 삼인레이져 대표의 모친이 12일 새벽 별세했다.
빈소는 마산 삼성병원 장례식장 10호에 마련됐으며, 13일 발인해 경남 진동 공원묘지에 안장됐다.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www.korpin.com/news/view.php?idx=7747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사이드배너_06 microsoft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