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05-04-04 00:00:00
기사수정

드림티씨 등 신규 회원사로 가입

한국스크린인쇄공업협회(회장 김두훈)는 제85차 정기이사회를 지난달 24일 협회 회의실에서 개최했다.
김두훈 회장은 “여러분의 덕으로 제22기 총기총회가 무사히 잘 끝났다”며 이사들의 노고를 치하하고, “올해 사업들을 더욱 열심히 하기 위한 좋은 의견 많이 제시해 주시길 바란다”고 당부했다.
업무보고에서는 각 지부별 정기총회 및 임원선임에 대해 보고하고, 경남지부 신임회장으로 박철수 두성기업 대표가 선출됐음을 알렸다.
3월 세 차례에 걸친 회장단 회의에 대해 보고하고, 세명의 신규임원에 대해 보고했다.
또한 지난달 28일부터 석달간 열리는 청년패키지건이 정원을 무난히 달성해 서울시립상계직업전문학교에서 교육이 이뤄지고 있다고 알렸다.
이날 회의를 통해 드림티씨, 동아기업, 쥬리히통상, 몬티데칼, 영진프린텍, 대성산업, 동현기획, 진영스크린 등이 신규회원사로 가입됐다.
22∼23일 열릴 임원수련회 건에 대해 논의하고, 7월 중순 울산지부 주최로 열릴 하계수련대회, 10월 예정인 체육대회 개최의 건에 대해 토론했다.
또한 김두훈 회장 선거 공약인 ‘협회회관 건립 추진위원회’를 발족키로 하고, 위원장은 김두훈 회장이 담당키로 했다.



中 국제유리산업 전시회
라인시스템서 참가
라인시스템(대표 이순재)은 13∼16일까지 중국 상하이 New International Expo Center에서 열리는 ‘16회 중국 국제유리산업 전시회’에 참가한다.
Beijing Zhonqqui Exhibition사가 주최하는 이번 전시회에 동사는 인쇄속도가 800pcs/hour가 가능한 3/4 자동 스크린 인쇄기 LSP-860SA를 출품했다.
3/4 자동 스크린 인쇄기는 인쇄와 정렬, 투입과 배출이 동시에 이루어지는 방식으로 생산성이 매우 높아 1cycle time 4초를 기록한다고 동사는 밝혔다.



스크린산업 연수생 마감
상계직업전문학교
스크린인쇄 산업연수생 1차 모집이 지난달 25일 마감됐다.
교육대상은 만 15세 이상 29세 이하인 청년 미취업자로 서울시립상계직업전문학교에서 열리며, 교육기간은 3월 28∼5월 26일까지이다.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www.korpin.com/news/view.php?idx=7749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사이드배너_06 microsoft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