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05-06-14 00:00:00
기사수정

하계 수련회 7월 9~10일 경주 마우나오션 리조트

한국스크린인쇄공업협회(회장 김두훈)는 지난달 26일 협회 회의실에서 제86차 정기이사회를 개최했다.
김두훈 회장은 개회사에서 “울산지부가 하계수련회에 대해 많은 신경을 쓰는 가운데, 오늘 회의에 전임 지부장까지 참석해 주셔서 감사 드린다”며 “진지하고 알차게 회의하자”고 말했다.
김 훈 사무국장은 업무보고를 통해 정관 개정안의 산업자원부 승인공문 접수의 건과 국제인쇄기술컨퍼런스 개최, FESPA 2005 참관단 모집, 청년채용패키지 사업, SGIA 2005년도 가입 연장, 동호회 활동 등에 대해 브리핑 했다.
이에 참석자들은 청년채용패키지 사업과 관련해 “연수생 중에서 지방 근무 희망자들이 있으면 지방 회원사들에게도 추천해 달라”고 사무국에 건의했고, 일부 이사는 기숙사 제공 의사를 밝히기도 했다.
김종열 울산지부장은 하계수련회 준비사항을 보고하며 “7월 9∼10일까지 경주 마우나 오션 리조트에서 개최키로 했다”며 세부적인 사항들에 대해 설명하고, 토론했다.
또한 참가자들은 23∼26일 서울 코엑스 대서양홀에서 열릴 DPG Show 전시회 참여의 건에 대해 논의했다.
김두훈 회장은 “전시회를 부스의 실비 가격으로 저렴하게 제공하는 기회인 만큼 업체에서 적극적으로 참여하길 바란다”고 당부했다.
한편 이날 회의에서는 동아스크린(대표 이강식), 대성상사(대표 윤영남), 덕성산업(대표 황용국), 림호칠판사(대표 박동홍) 등을 협회 신규회원으로 가입을 승인했다.



원일아이엠으로
상호변경 발전 다짐
원일무역이 지난달부터 법인명을 원일아이엠(대표 임원빈)으로 변경했다.
동사는 간접제판, 유제, S.S.Z망사 Murakami 망사와 인쇄기자재 전반 장비를 취급하고 있다.



윤여경 대표 모친 별세
지난달 26일 발인 안장
윤여경 와이피무역 대표의 모친이 지난달 24일 별세했다.
빈소는 경북 예천 권병원 장례식장 3호실이었으며, 26일 발인해 예천 보문에 안장됐다.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www.korpin.com/news/view.php?idx=7759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사이드배너_06 microsoft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