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05-12-13 00:00:00
기사수정

회관 설립 찬조금모금… 기금 규모 1억원 결정

○… 한국스크린인쇄공업협회(회장 김두훈)는 협회회관 설립을 위해 찬조금을 모금하고 있다.
협회는 최근 열린 임원수련회에서 논의된 내용을 바탕으로 현 임원진에서 회관 구입을 추진하고 차기 임원진에서 완결토록 하며 기금 규모액은 1억원으로 결정했다.
모금액은 김두훈 회장이 500만원, 박동립 수석부회장이 200만원, 부회장 3명이 각 100만원 이상, 감사 및 이사는 각 50만원 이상, 참여 회원사는 5만원 이상으로 결정하고, 임원수련회 참석자 전원이 기금납부의 약속과 함께 서명 날인한 바 있다.


등산동호회 관악산등반

○… 한국스크린인쇄공업협회 등산동호회는 최근 서울 관악산을 등반했다.


광주지부 정기월례회

○… 한국스크린인쇄공업협회 광주지부는 11월 정기월례회를 4일 첨단지구 내 쌍치매운탕에서 개최했다.
이날 회의에서 회원들은 스크린인쇄산업의 발전방안에 대해 논의했다.


축구동호회 대회 개최

○… 한국스크린인쇄공업협회 축구동호회는 최근 김포 금란초등학교에서 축구대회를 개최했다.


세환프린트산업, 함안칠원면 운서리로 이전

○… 세환프린트산업(대표 이상환)은 지난 10월 경남 함안군 칠원면 운서리 898-4번지로 이전했다.


씨와이, 국제사인디자인전시회 출품

○… 씨와이상사(대표 이창엽)는최근 서울 코엑스에서 개최된 ‘제13회 한국 국제사인디자인 전시회’에 스크린인쇄 관련 첨단 소프트웨어를 출품했다.


세경사, 창원시 팔용동으로 이전

○… 세경사(대표 이재천)가 최근 창원시 팔용동 22-10번지로 이전했다.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www.korpin.com/news/view.php?idx=7783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사이드배너_06 microsoft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