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06-12-08 00:00:00
기사수정

스크린인쇄공업협회, ‘2006송년의 밤’행사

한국스크린인쇄공업협회(회장 박동립)는 대구지부 주관으로 9~10일까지 김천 직지사 조각공원 인근 컨벤션 웨딩홀에서 ‘2006 송년의 밤’ 행사를 실시했다.
둘째날에는 직지사 사찰 경내도 관람했다.


스크린인쇄공업협회 울산지부, 수련회 개최

한국스크린인쇄공업협회 울산지부(지부장 박병조)는 2006 수련회 및 월례회를 최근 제주도에서 개최했다.
울산지부 회원 10여명이 참석하여 지부 회원간의 단합과 지부발전을 다짐했다. 이 자리에서 박병조 울산지부장은 “올해 우리 업계가 많이 어려웠고 대·내외적인 환경도 좋지 않았지만 잘 견디어 왔다고 생각한다”며 “이번 수련회를 통해 단합과 발전의 장이 되길 바라며 앞으로는 좀 더 나은 여건 으로 발전하는 울산지부가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김성욱 욱일코퍼레이션 대표, 석사논문 발표

김성욱 욱일코퍼레이션 대표가 지난달 16일 열린 ‘제2회 동국대학교 산업대학원 인쇄화상전공 정기 세미나’에서 석사논문을 발표했다.
김 대표의 석사논문은 ‘Mobile-Phone에 적용된 스크린인쇄기술에 대한 분석’이다.
이번 세미나는 동국대 90주년 기념문화관 제3세미나실에서 열렸으며 김세진 성진애드컴 이사가 사회를 맡았다.


인우회, 정기모임 가져…스크린인쇄업계 현안 논의

인우회(회장 박대현)가 최근 서울 을지로 석산정에서 정기모임을 가졌다.
박대현 회장과 박동립 한국스크린인쇄공업협회 회장을 포함한 10여명의 인우회 회원들이 참석하여 스크린인쇄업계의 현황에 대해 의견을 교환하고 인우회 현안을 논의했다.


영암산업, 경기도 포천 선단동으로 확장 이전

영암산업(대표 조재복)이 경기도 포천시 선단동으로 이전했다. 동사는 350여평의 대지에 6동의 건물과 사무실을 갖춰 기존의 규모보다 300% 이상 확장됐다.
한편 이날 이전식에는 50여명의 내외 귀빈이 참석, 동사의 발전을 기원했다. 동사의 이전 주소는 경기도 포천시 선단동 344-2번지이고, 연락처는 전과 동일하다.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www.korpin.com/news/view.php?idx=7809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사이드배너_06 microsoft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