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07-06-14 00:00:00
기사수정

스크린인쇄협회, 정기이사회 겸 임원수련회 개최
화원 공동이용 등
수익사업 적극 추진

한국스크린인쇄공업협회(회장 박동립)는 제98차 정기이사회 겸 임원수련회를 지난달 26~27일 대전에서 개최했다.
26일 열린 정기이사회에서는 박동립 협회장, 이기훈 수석 부회장을 비롯해 각 지역 지부장과 임원들이 참석했다.
정기이사회에서는 ‘화원 공동 이용에 의한 협회 수익사업 추진의 건’에 대해 논의하고 화원 수익사업을 적극 추진키로 확정하고 화원의 선정은 집행부에게 위임했다.
‘송년 행사 주관 지부 선정 및 기금 구성의 건’에 대해서는 중앙회에서 송년 행사를 주관하기로 의결했으며, 각 지부에서 적극 협조하여 추진하기로 했다.
협회회관기금 구성의 건에 대한 의안은 이기훈 수석 부회장이 추진 위원장으로 있는 추진 위원회를 적극 활용해 계속해 나가기로 하고 조만간 추진위원회를 소집하기로 결정했다.
이사회를 마친 임원진들은 이후 자유롭고 화기애애한 분위기에서 밤늦도록 대화를 나누며 협회 발전에 대한 다양한 의견을 교환했다.
다음날인 27일 아침에는 임원 수련회 메인 이벤트인 계룡산 동학사 등반을 실시했다.
임원진들은 큰배재, 남매탑을 거쳐 동학사를 들렀다가 다시 숙소로 오는 3시간 코스의 등반을 실시하며 협회의 발전과 업계의 번영을 모색했다.
임원 수련회를 마치고 난 후 박동립 회장은 “이번 임원 수련회는 각 지부장 및 임원들의 적극적 동참으로 안전하고 결실 있게 진행됐다”고 평가한 후 “이후에도 임원들과 지부장들의 지속적인 관심과 참여를 부탁한다”고 당부했다.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www.korpin.com/news/view.php?idx=7827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사이드배너_06 microsoft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