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07-09-07 00:00:00
기사수정

등산동호회 스크린업계 번영기원 등반

한국스크린인쇄공업협회(회장 박동립) 등산동호회는 9일 오전 10시 관악산을 등반했다.
최병덕 등반대장을 비롯한 참가 회원들은 관악산 안내도 앞에서 집결해 능선을 등반하며 서울의 경치를 둘러보고 협회의 안녕과 스크린업계의 번영을 기원했다.


스크린협회, 회원사에 꽃배달 11% 할인혜택

한국스크린인쇄공업협회(회장 박동립)는 한국화원협회와 거래 계약을 맺고 저렴한 가격으로 꽃배달 서비스를 제공받기로 했다. 쇼핑몰 이용시 회원사에게는 11%의 할인혜택이 제공되며, 전화로도 이용 가능하다.


E.T.S코리아 → ㈜홍보데칼로 사명 변경

E.T.S코리아가 업체명을 ㈜홍보데칼(대표 이원준)로 변경했다. 전화 및 팩스번호는 종전과 동일하다. 동사는 열전사와 특수날염을 주로 취급하고 있다.


화합과 희망 선포 ‘2007 소상공업 혁신대회’

‘2007 소상공업 혁신대회’가 지난달 29일 서울무역전시컨벤션센터(SETEC) 국제회의장에서 개최됐다.
중소기업청이 주최한 이번 행사에서는 우수 혁신 소상공인의 사례를 발굴·홍보하고 우수 소상공인 및 육성 유공자들을 포상했다. 이어서, 한덕수 국무총리, 염홍철 중소기업특별위원회 위원장, 이현재 중소기업청장 등이 ‘270만 소상공인의 혁신 의욕을 고취하고 새로운 경영마인드 제고를 통해 경쟁력 강화와 희망찬 내일을 위한 의지를 표명’하는 화합과 희망을 선포했다.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www.korpin.com/news/view.php?idx=7843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사이드배너_06 microsoft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