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15-06-16 00:00:00
기사수정





대구지역 중견 인쇄기업인 고문당인쇄(주) 장선윤 대표이사가 지난 6월 5일 오전 11시 인터불고호텔 대구컨벤션홀에서 개최된 ‘2015 대구경북 중소기업인대회’에서 대통령 표창을 수상했다.


중소기업중앙회 대구경북지역본부가 주최한 이번 행사는 어려운 국내외 경제여건에도 불구하고 지역경제 활성화와 일자리 창출을 위해 노력하고 있는 중소기업인과 근로자들을 격려하기 위해 마련됐다.


이날 행사에는 김흥빈 대구경북지방 중소기업청장, 김연창 대구시 경제부시장, 이인선 경상북도 경제부지사, 정태일 중소기업중앙회 부회장, 최기동 대구고용노동청장, 이석규 대구조달청장을 비롯해 지역 중소기업 유관기관장과 중소기업협동조합 이사장, 수상업체 임직원 등 250여명이 참석했다.


이 자리에서는 산업포장, 대통령표창, 국무총리표창, 장관표창 등 국가 산업과 지역경제 발전에 기여한 공로를 인정받은 유공자로 선정된 61명의 수상자에 대한 시상을 통해 그동안의 노고를 치하했다.


고문당인쇄(주) 장선윤 대표이사는 중국, 베트남 등 국내 인쇄업체로서는 드물게 대규모 해외 공장을 성공적으로 설립 및 운영함으로써 한국 인쇄업 및 포장산업이 세계적 경쟁력을 확보해 나가는데 큰 기여를 해 왔다.


고문당인쇄(주)는 이런 해외사업의 실적을 바탕으로 2009년 1천만불 수출의 탑, 2011년 2천만불 수출의 탑을 수상하기도 했다.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www.korpin.com/news/view.php?idx=814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사이드배너_06 microsoft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