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15-07-22 00:00:00
기사수정





대구경북인쇄조합은 지난 6월 23일 조합 이사장실에서 제4회 대구출판인쇄 디자인 공모전 조직위원을 구성하고 위촉식을 가졌다.


이번 제4회 행사에는 지난 1회 행사부터 조직위원으로 활동한 (주)예진 양현아 대표이사가 위원장으로 추대된 가운데 일부인원을 보강해 총 10명으로 조직위원을 구성했다.


대구출판인쇄 디자인 공모전은 지역 출판인쇄산업의 우수성을 홍보하고 지역의 우수한 디자인 인력의 발굴 및 사기진작을 위한 문화 행사이며 지난 2012년도에 제1회 행사를 개최한 이후 올해로 4회째를 맞이하고 있다.


이 행사는 국·시비 지원을 받는 지역연고산업육성(RIS)사업의 일환이다. 특히 3년간의 사업기간이 종료되는 지난 3회 행사로 끝날 우려가 있었으나, 최근 2단계 사업으로 선정되면서 3년 더 행사개최에 지원을 받을 수 있게 됐다.


한편 올해 행사는 시상식 및 전시회를 오는 12월 22일(화)부터 봉산문화회관에서 개최하는 것으로 날짜가 확정됐다.

이에 따라 조합은 접수 및 준비 등의 추진일정을 조율하고 또한 수상작품에 대한 활용과 업계에 도움이 되기 위해 실제 상품과 바로 연계할 수 있는 지정부분을 추가해 공모하기로 정하고 이를 위한 계획을 수립하고 있다.


제4회 대구출판인쇄 디자인 공모전 조직위원 명단은 다음과 같다.


▲위원장-양현아(주)예진 ▲위원-박소민(디자인그린), 이은희(컴엔시), 김미화(<주>에스엠컴즈), 우외태(유화비엔피), 이창호(<주>대원당), 홍쇠로기(새한정밀인쇄사), 신중현(도서출판 학이사), 황병재(월성출판), 정왕기(더우린)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www.korpin.com/news/view.php?idx=817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사이드배너_06 microsoft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