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03-03-03 00:00:00
기사수정

2003년 비즈니스의 강화를 위해 아그파 코리아는 마케팅 부서를 강화하는 차원에서 새로운 직원을 보강하고 새롭게 이도형 대리를 팀장으로 하는 등 기존의 마케팅 팀을 개선했다.
아그파 코리아는 프리프레스 분야에서 마켓 리더를 고수하고 다른 인쇄분야와의 협력과 고객에게 언제나 친절하고 한발 빠르게 다가가기 위해 기존의 인원인 이도형 대리, 양원창씨에 주정하, 최세용씨가 새로 가세함으로 기존의 인쇄 시장의 취약점이던 Expert(전문가)의 부족을 보강했다.
아그파 관계자는 “장비나 소모품을 영업적인 측면으로 판매하는 것이 아니고 진정 고객이 필요한 솔루션을 전문가가 컨설팅해주게 되고 마케팅 커뮤니케이션을 더욱 강화하여 홍보, 세미나, 전시회를 적극 홍보하겠다”고 밝혔다.

국민연금시행령 예고
전사업장의 확대방침

보건복지부는 국민연금 당연적용 사업장의 범위를 ‘상시 5인 이상’에서 ‘상시 1인 이상’으로 확대하는 내용을 담은 국민연금 시행령 개정안을 입법 예고했다.
시행령 개정언에서는 근로자에서 제외되는 사람의 범위를 ‘1개월 미만 근무자’로 완화했고 시간제 근로자 기준도 ‘월 80시간 이하 일하는 근로자’로 명확히 했다.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www.korpin.com/news/view.php?idx=8299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사이드배너_06 microsoft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