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다이나그램·후지필름 일렉트로닉 이미징(FFEI), 세계적인 OEM 계약 체결했
  • 기사등록 2004-05-24 00:00:00
기사수정

고객들에게 번들로 된 솔루션 제공

디지털 임포지션 전문업체인 Dynagram과 FUJIFILM Electronic Imaging Ltd.(이하 FFEI)가 최근 세계적인 OEM 계약을 체결했다.
이번 계약에 따라 FFEI는 자사의 셀리브런트 워크플로우 및 RIP과 더불어 Dynagram의 DynaStrip 임포지션 솔루션을 번들(bundle) 판매할 예정이다.
FFEI의 셀리브런트 솔루션 슈트(suite)는 프리프레스 부문의 확장에 따른 최고의 유연성을 제공하는 모듈러 계열의 제품이다. FFEI의 생산성 높은 출력장치와 결합함으로써 셀리브런트 솔루션은 프리프레스 공정을 자동화하여 생산 소요시간과 비용을 크게 절감할 수 있다.
Dynagram의 DynaStrip은 완벽하고 유연한 임포지션 솔루션에서부터 전문적인 임포지션 작업에 이르기까지 임포지션에 대한 모든 요구를 수용하고자 개발된 디지털 임포지션 솔루션 슈트이다.
셀리브런트 워크플로우 및 RIP과의 완전한 통합을 통해 DynaStrip은 맞춤 레이아웃과 빠른 임포지션 생성, 자동화된 문서 리스트, 소프트 프루핑, 유연한 출력 프로파일 등의 정교한 임포지션 성능을 사용자에게 제공할 수 있게 됐다.
FFEI의 소프트웨어 비즈니스 매니저인 존 데이비스씨는 “FFEI는 지난 몇 년 동안 Dynagram과 가깝게 일해왔으며 이번 계약을 통해 양사가 보다 밀접한 관계를 유지해나갈 것”이라고 밝히고 “셀리브런트와 DynaStrip의 결합은 매우 성공적이며 이제 우리는 모든 고객들에게 번들로 된 솔루션을 제공할 수 있게 됐다”고 덧붙였다.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www.korpin.com/news/view.php?idx=8501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사이드배너_06 microsoft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