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13-08-13 00:00:00
기사수정

레이벌 인쇄사도 전략 경영을 실시하면서 기술개발과 연구에 집중하는 업체가 생산성을 선점하고 경쟁우위를 확보하고 있는 것으로 파악되고 있다.

기술개발을 통해 생산성을 특화하고 고급정보를 흡수, 활용하면서 가치 있는 경영을 하는 인쇄사는 꾸준한 성장을 하고 있다.

연간 10% 이상 고도성장을 하는 레이벌 인쇄사는 레이벌 엑스포에도 참관하여 최신기술과 미래 트렌드를 미리 읽고 투자를 선점하여 효과를 극대화하고 있다.

이들 업체들은 단지 설비에만 투자를 집중하는 것이 아니라 공정혁신과 사람, 기술, 상품에 대한 연구를 체계적이면서 지속적으로 실시하고 있다.

신수종산업에도 관심을 가지고 있지만 업종 다양화와 생산전문화에 더 많은 집중과 투자를 확대하고 있다. 또한 품질의 우수성을 누구보다도 인식하고 있어 컨버팅(후가공) 분야에 혁신을 단행하고 있다.

컨버팅이 잘 돼야만 제 값을 받을 수 있고 불량률도 줄여 상품 이미지도 향상된다. 이런 추세를 반영하듯 레이벌 인쇄도 컨버팅의 중요성이 갈수록 높아지고 있다.

이에 따라 생산혁신을 위한 매뉴얼화를 실시하여 공정과정을 데이터베이스화하는 업체들도 늘고 있다. 컴퓨터 프로그램을 통해 정보를 공유하고 실천함으로써 원가를 절감하고 생산성을 향상하는 것은 시대를 리드하여 선진 레이벌 인쇄산업을 열어간다고도 할 수 있다.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www.korpin.com/news/view.php?idx=923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사이드배너_06 microsoft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