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11-10-21 00:00:00
기사수정

제85차 이사회 열고 인력수급 과당경쟁 방지 한마음 다져

(사)한국포장기계협회(회장 이일해)는 6일 제85차 정기 이사회를 부천소재 (주)흥아기연 회의실에서 개최했다.
이날 이사회에서는 협회 사무국 이전에 대한 업무보고와 함께 협회 주요 행사계획에 대한 보고가 있었으며 협회에서 주최하고 있는 Seoul Pack 2012 전시회의 운영 방안에 관한 논의가 있었다.
이날 협회 이사회에서는 Seoul Pack 2012 전시회의 운영을 효율적으로 진행하기 위해 Seoul Pack 2012 운영협의회를 구성했다.
운영협의회 본부장으로는 협회의 이종우 수석부회장이 선임되었으며 강신영 부회장, 김청룡 감사, 김인수 이사 등이 운영위원으로 선임되었다.
Seoul Pack 2012 운영협의회에서는 해외 유수의 포장기계 업체 및 관련 부품기업 등에 대한 전시회 참가 유치를 적극적으로 추진해 나가기로 했다.
한편 이날 이사회에서는 포장기계 업계간 고질적 문제로 지적되어 왔던 인력스카우트 문제 및 과당경쟁 방지를 위해 자율적인 협약을 진행해 가자는 의견이 제시되었다.
이러한 의견은 현재 포장기계 업계의 인력 수급의 문제가 커지고 있으며 이로 인해 인력스카우트 문제가 발생하고 있고 또한 과당경쟁으로 업계간 갈등이 높아지는 것을 막기 위해 업계 스스로 자율적인 협약 체결을 통해 문제를 해결해 나가자는 것이다.
한편, 이날 이사회에서는 협회의 창립 17주년 기념에 맞춰 진행되는 제13회 포장기계인의 날 행사와 함께 오는 11월 4일~5일 진행되는 협회 단합 등산대회에 협회원사의 적극적인 참여를 주문하였다.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www.korpin.com/news/view.php?idx=9574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