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11-10-21 00:00:00
기사수정

더 큰 도약을 위한 경쟁력 향상
김형철 자비스 대표 등 포장기계대상 수상

(사)한국포장기계협회(회장 이일해)가 13일 창립 제17주년을 맞아 제13회 포장기계인의 날 및 제12회 포장기계대상 정부포상 시상식을 63컨벤션센터 3층 시더룸에서 개최했다.
이날 행사에는 중소기업청 임충식 차장을 비롯해 포장산업계 주요 인사 90여명이 참석했다.
이날 시상식에서는 (주)자비스 김형철 대표의 X-RAY 검사기가 지식경제부장관상을, (주)산호기계(대표 김종철) 실시간 인쇄동시 라벨부착시스템(PRINT&APPLY), (주)리팩(전무이사 이희식)의 사측면 접착 거싯백용 로타리 자동포장기, (주)세종파마텍(나진곤 책임연구원) 충진기 제품이 중소기업청장상의 영예를 안았다.
시상식에 이어 한국포장기계협회 이일해 회장((주)리팩 대표)의 기념사와 중소기업청 임충식 차장의 축사가 이어졌다.
기념사에서 이일해 회장은 “오늘의 수상자들을 비롯해 한국포장기계협회 회원사들은 열악한 환경에서도 국내 포장기계 제품 개발에 일조하며 우직하게 장인정신을 발휘해서 선전하고 있다. 공정거래질서를 확립하고 기술개발투자에 적극적으로 임해 국가 경쟁력을 강화하는 데 앞장서자”고 밝혔다.
한편 협회는 내년 10월에 킨텍스에서 열리는 2012 서울국제포장전을 알리고 많은 관심과 참석을 권고했다. 이 행사는 격년으로 개최되는 전시회로 한국포장기계협회와 (사)한국포장협회가 공동 주최한다.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www.korpin.com/news/view.php?idx=9575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