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13-04-10 00:00:00
기사수정

한국포장기계협회, 제19차 정기총회

(사)한국포장기계협회의 10대 회장에 이종우 회장이 새롭게 선출됐다.
(사)한국포장기계협회는 지난 2월 26일 여의도 63컨벤션센터에서 제19차 정기총회를 개최했다.
(사)한국포장기계협회는 또한 이날 총회에서 수석부회장에 ㈜흥아기연 강신영 대표이사, 감사에 ㈜세진테크 이갑현 대표이사, ㈜산호기계 김종철 대표이사를 선임했다.
이종우 신임 회장은 취임사를 통해 “회원사를 직접 방문하여 대화를 통해 소통의 장을 넓혀 나가겠다”며 “협회 운영의 내실화를 더욱 공고히 하고 회원사에게 도움을 줄 수 있는 실질적인 협회로 만들어 가겠다”고 밝혔다.
협회는 이날 정기총회에서 제18차 사업보고 및 결산에 대한 승인과 제19차 사업계획에 대한 승인을 하였다. 올해 협회의 주요 사업은 해외 중요 포장 전시회에 한국관을 구성해 참가하는 것과, 협회 회원사의 단합을 위한 행사에 초점을 맞추고 있다. 또한, 지난해 10월 진행된 Seoul Pack 2012 전시회를 이어 오는 2014년에 개최되는 Seoul Pack 2014 전시회에 대한 계획 및 홍보도 중요한 사업으로 진행할 계획이다.
이날 총회에서는 지난해 1천만불 수출탑을 수상한 ㈜리팩(대표이사 이일해), ㈜카운텍(대표이사 이종우), ㈜한영넉스(대표이사 한영수) 등 3개사에 대한 황금손 트로피 수여식이 있었다. 또한 총회 행사가 마무리 되고 특강으로 ‘성공하려면 상승기류를 타라’라는 주제로 용혜원 시인의 특강이 있었다.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www.korpin.com/news/view.php?idx=9639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