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한국포장협회-전경련中企센터, 중기에 적합한 경영교육 맞춤 지원
  • 기사등록 2015-05-20 00:00:00
기사수정





(사)한국포장협회(회장 신동호)와 전경련중소기업협력센터가 국내 패키징산업 중소기업들의 경영역량 강화를 위해 MOU를 체결했다.


협력센터는(이사장 이승철) 지난 4월 10일 협력센터 대회의실에서 한국포장협회와 ‘패키징산업 중소기업 육성을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하고, 포장협회 회원 100여개사를 대상으로 ▲장·단기 경영자문 ▲국내외 마케팅, 인사·노무 등 맞춤형 교육 ▲최신 경영트렌드와 특허·세법·노무 등 전문분야 설명회를 공동 개최하기로 했다.


이번 MOU체결과 관련 협력센터 배명한 소장은 “포장협회를 시작으로 자동차·섬유·철강·전기·IT 등 업종별 단체와 공동으로 중소기업들의 니즈에 맞는 경영자문과 교육 서비스를 확대해 나갈 계획”이라고 밝혔다.


전경련경영자문단(www.fkilsc.or.kr)은 현재 국내 중소기업들을 대상으로 무료 경영자문과 교육 서비스를 제공해 오고 있다.


이날 MOU체결식에는 협회에는 신동호 회장과 오선진 부장이 협력센터에는 배명한 소장과 장중웅 위원장, 조연구 위원, 조현만 팀장이 참석했다.


한편 포장협회는 한국포장산업의 발전을 주도하고 건전한 포장문화 창달을 위해 지난 1991년 12월 설립됐다.

현재 회원사로는 주로 산업용 포장필름의 원재료나 식품포장지를 제조·가공해 롯데, 코오롱, 효성 등 대기업에 납품하는 업체로 구성돼 있다.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www.korpin.com/news/view.php?idx=9701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