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한국레이벌인쇄협회 제158회 정기월례회- 덕담 속 꽃피는 하나된 마음
  • 기사등록 2014-07-22 00:00:00
기사수정





한국레이벌인쇄협회(회장 정채문)는 지난 7월 10일 오후 6시 30분 서울 중구 광희동 장칼국수에서 제 158회 정기 월례회의를 개최했다.

정채문 회장은 인사말을 통해 “회원 여러분의 많은 참석에 감사드리며 오늘은 그동안 여러 일로 낮에 참석할 수 없었던 회원들을 위해 오랫만에 저녁에 월례회를 갖게 됐다”며 “그동안 서로간에 어려운 일들을 다 잊고 서로 덕담을 하고 서로가 서로를 위하는 자리가 되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정채문 회장은 “극심한 경기불황속에 여러모로 매우 힘든 상황이지만 이럴 때일수록 협회를 통해 단합하고 협력해 우리의 권익을 스스로 찾을 수 있도록 해야 한다”고 말했다.


정채문 회장은 계속해 “날씨가 무더운데 회원 모두 건강에 유의하고 장마에 피해를 입지 않도록 각별히 주의를 기울여 달라”고 당부했다.

정채문 회장은 끝으로 “회원 모두가 행복한 여름이 되기를 바라며 8월에는 휴가철인 관계로 월례회를 갖지 않으므로 9월 월례회때 다시 건강한 모습으로 만나자”고 말했다.


정채문 회장의 인사말에 이어 신동식 총무의 공지사항 전달 및 회원들의 덕담이 이어졌다.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www.korpin.com/news/view.php?idx=975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사이드배너_06 microsoft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