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한국폼텍- 레이벌기업 문화사업 지원, 홍대인근 공연장 ‘폼텍 웍스홀’ 개관
  • 기사등록 2014-07-23 00:00:00
기사수정





프린터 레이벌 용지 전문 회사인 한국폼텍이 홍대 인근에 위치한 사옥에 ‘폼텍 웍스홀’이라는 이름의 100석 규모의 공연장을 개관했다.


지난 7월 5일 류석원, 안녕하신가영, 꽃잠프로젝트의 오픈 공연에 참석한 관계자들은 폼텍 웍스홀이 클래식, 재즈, 발라드, 밴드 공연에 적합한 최상의 음향시설을 갖췄다는 평가다. 또한 야외 테라스로 이어지는 객석은 이 공연장만의 특색이라며 긍정적인 반응을 보였다.


폼텍 웍스홀 관계자는 “레이벌지 회사가 공연장을 연다고 해서 의아해하시는 사람들이 많을 것”이라면서 “이는 폼텍이 꾸준히 고객에게 받는 사랑을 어떻게 보답할 수 있을까라는 고민에서 시작됐다. 따라서 홍대의 지역적인 특색과 어울리는 문화콘텐츠를 지속적으로 지원하자는 취지에서 개관했다”고 밝혔다.


이 공간은 앞으로 음악공연뿐만 아니라 강연, 교육, 팬 미팅 등 다양한 프로그램을 기획하고 홍대 인디밴드들의 쇼케이스, 지역축제에 필요한 공간을 지원할 예정이다. 향후 프로그램 일정은 폼텍 웍스홀 홈페이지(www.formtecworks.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편 다양한 프린터용 레이벌 및 잉크젯 프린터 용지, 포토용지, 사무용 제품, 소프트웨어 등을 생산하고 있는 한국폼텍(주)은 프린터 출력용지 및 관련 소프트웨어를 개발하고 제조·유통 벤처기업으로 알려져 있다.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www.korpin.com/news/view.php?idx=981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사이드배너_06 microsoft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